靑 "반도체 초과세수 미래세대 위해"…기업과 '지역투자' 소통도(종합)
124표 차 충주시장 선거 재검표… 7월 15일 교통대서 실시
"'삼전 우' 빚투, 배당금만 1억3000만원"…1993년생 교사 부부 20억 '대박'
금감원장 “삼전닉스 레버리지 ETF,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
김정은 “한국, 핵잠수함 보유까지 추진…정세 극도로 악화”
생활고 호소했던 이훈, ‘비상계엄 12.3’으로 17년만에 복귀
“굶어 죽게 생겼다”던 이훈, 17년 만 복귀작은 ‘12·3 비상계엄’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삼전닉스 레버리지에 직격
[속보]김정은, 韓 핵잠 추진에…“한국, 가장 적대적 국가” 재확인
김어준 호감도 19점 ‘매우 부정적’…민주당 지지층도 64% 부정평가
불장은 ‘남의 떡’…주식투자 10명 중 6명 ‘1천만원 미만’ 보유
정청래·김민석, 보완수사권엔 한목소리…“티끌마저 없어야” “폐지가 옳아”
'5000만원 보이스피싱' 당한 청년, 50대 모친과 숨진 채 발견
췌장암 부르는 최악의 식습관 4가지… 국에 밥 말아 먹으면 안 되는 이유
메리츠-MBK 공방에 커지는 홈플러스 파산 가능성 [재계톡톡]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7건니는 가져도 되고?? 어떤 후레스팍넘이 이렇게 4가지없이 만들어 놨는지
공산국가는 대화 상대가 아니다. 사람을 총살하는 나라에 무슨 대화를 한다는건지. 우리 대한민국의 종북좌파들도 마찬가지다. 평등을 외치지만자기네는 독재를 꿈꾸지. 절대 속으면 안된다. 북한과 그 추종자들은 자기 배때지 배부른게 우선인 이기적인 집단들
진짜 저런 내로남불 독재자를 옹호하고 대변하는 민주당과 좌파들이 내란세력이 아니면 도대체 뭐냐
우리는 주적이라고도 안하고 지들 원하는데로 다른나라라고도 해주고 길도 넓혀주고 ㅋㅋㅋㅋ 삼단봉도 들게하고 ㅋㅋㅋ 국방력 약화만 해주는데 저쪽은 그럴생각이 없네??? 보고있나? 안규백~
말하는게 민주당스럽네
지놈은 가져도 되고 ᆢ 우리는 가지면 뿔나고 ᆢ 놀부심성 치고는 지나치다.3대과업의 하나가 핵 완성으로 남한을 접수 함이니 ᆢ 이제 미군만 철수하면 그길이 열린다.그러니 뱃데지가 저렇게 나오는 것이다.그러함에도 민추당좌파들은 北을 옹호하고 나선다.北정은에게 죽어봐야 죽는줄 아는 얼뜨기들이다.北의 최종목표는 자위용을 넘어서 남한과의 흡수통일이다.그 보기좋고 맛난 떡이 목전에 들어와 있는 것이다.정은이는 뱀처럼 서(舌)를 날름거리며 좋아하고 있다.민추당좌파는 그 속으로 빨려 들어가고 말 것이다.지금도 악을 쓰면 살아남을 수는 있다.
이야 드론사령부 해체하고 드론도 북한에 보내면 30년 징역인데 걱정마 정은아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