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삼성전자 AI 산업 핵심 부품 HBM4 매출 10억달러 돌파…연말 100억달러 기대
반도체에 불붙은 동탄 집값, 묶으면 잡을 수 있나
스페이스X 주가 16.4% 폭락…IPO 상승분 대부분 반납
“광안리 축제는 끝났지만 우린 울었다”…업체는 ‘유공표창’ 대상에
하필 4년 전 그 심판…이강인, 경고 1장이면 32강 못 뛴다[월드컵24시]
이 대통령 지지율 첫 40%대…김민석 "여당이" 뼈 있는 분석
오세훈, 내 책임 아니라더니‥협약서엔 '서울시장 직인'
"대출이 뭔데? 전액 현금 완납이요" 구매자 60%의 무시무시한 자금력, 日 주택 큰손들
대통령 국정평가 '부정 49.7·긍정 46.7'...청와대 "엄중히 받아들여"
‘양치질의 신’은 없다… 최소 1년에 한 번 입속 대청소 꼭!
"집주인이 알아서 하래요"…신혼부부 몰린 동네 '곡소리' [돈앤톡]
[단독] "비번 XXXX" 누르자 '쓱'…아파트 줄줄이 뚫렸다
김정은 “한국, 핵잠수함 보유까지 추진…정세 극도로 악화”
국민연금 '돌변'…무슨 속사정 있길래 [B급기자의 B급리포트]
[속보]김정은 "韓, 핵잠수함 보유까지 추진…정세 극도로 악화"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뻘짓거리 하지말고 국가부채나 갚아라..그게 젊은 세대들을 위한 길이다
대통령이 삼성과 SK 하이닉스를 위협, 협박해서 전라도에 반도체 공장을 억지로 짓게 만든다?.... 이건 직권남용입니다. 그런 위협과 협박이 없었다면, 그런 반기업의 지역에 삼성과 하이닉스가 공장을 지을 일이 없습니다...특히나, 그냥 지방에 짓도록 유도하는것도 아니고, 특정한 지역에 짓도록 하는건 강요죄, 직권남용죄가 확실하다고 봅니다. 민간기업에 대한 이같은 범죄행위는 중단되어야 합니다.
전라도에 삼성 반도체 공장 지으라고 위협, 협박하는 모습이 역겹네요.... 특정 지역에 공장 지으라고 하는건 직권남용이고 탄핵감입니다....
문재앙과 이죄명은 나라 부채에 대해서는 죄책감도 없냐? 미래세대에 다 책임은 다 떠 넘기고 참으로 나쁜 인간들이다.
재명아 제발 정상적으로 국정을 운영해라. 왜 사기업 총수를 만나 협조하나. 정해진 세금을 부과하면 그만이지. 강패.건달처럼 삥 뜯으려고 그러나.
청와대를 이재명이 점령하니까 , , 국민들이 벌어 들인 기업 이익도 청와대서 강탈하나 ?? 기업의 돈은 정치만 잘하면 기업인들이 알아서 투자 하면 일자리 스스로 만든다 , , 공산사회주의의 독재자냐 ,, ??
전라도에 반도체 공장 지으라고 압박하는거네. 아주 그냥 나라 말아먹으려고 환장을 한 정부인듯.
기업하는 분들 괴롭히지 마라. 이재용 회장이 얼마나 바쁘신 분인데 마치 자기 아랫사람 처럼 데리고 다니면서 괴롭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