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靑 "반도체 초과세수 미래세대 위해"…기업과 '지역투자' 소통도(종합)
124표 차 충주시장 선거 재검표… 7월 15일 교통대서 실시
"'삼전 우' 빚투, 배당금만 1억3000만원"…1993년생 교사 부부 20억 '대박'
금감원장 “삼전닉스 레버리지 ETF,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
생활고 호소했던 이훈, ‘비상계엄 12.3’으로 17년만에 복귀
“굶어 죽게 생겼다”던 이훈, 17년 만 복귀작은 ‘12·3 비상계엄’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삼전닉스 레버리지에 직격
[속보]김정은, 韓 핵잠 추진에…“한국, 가장 적대적 국가” 재확인
[속보]김정은 "韓, 핵잠수함 보유까지 추진…정세 극도로 악화"
김어준 호감도 19점 ‘매우 부정적’…민주당 지지층도 64% 부정평가
불장은 ‘남의 떡’…주식투자 10명 중 6명 ‘1천만원 미만’ 보유
정청래·김민석, 보완수사권엔 한목소리…“티끌마저 없어야” “폐지가 옳아”
'5000만원 보이스피싱' 당한 청년, 50대 모친과 숨진 채 발견
췌장암 부르는 최악의 식습관 4가지… 국에 밥 말아 먹으면 안 되는 이유
메리츠-MBK 공방에 커지는 홈플러스 파산 가능성 [재계톡톡]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북괴를 주적이라 말 못하는 국방부장관과 개죄명 그리고 더불어만짐당!...이놈들은 국민의 주적이다
김정은은 가장 적대국가가 한국이라는데 한국은 주적이 누구냐 물으면 우물우물 거리다 내란내란 egr. 대답 제대로 못하는 것들이 반국가세력임.
북한이 핵 미사일 보유하는 것은 괜찮고 한국이 핵 잠수함 보유하는 것은 안되고? 내로남불은 북한이나 민주당이나 똑같다.
핵무기를 가지고 있는 북한은 겨우 핵으로 운항되는 잠수함을 갖겠다는 대한민국을 주적이라고 말하는데,, 대한민국의 좌파 정치인들은 국민들을 가스라이팅시켜서 대한민국의 주적은 북한이 아니고, 열심히 공부해서 좋은 대학 ,좋은 직장 가서 좋은 집사고 세금 많이 내고 있는 사람들을 친일파니, 내란잔당들이라고몰아세우며 주적이라고 인식시키고 있는 판국임. 물론 일제시대는 비극의 역사이지만 까놓고 말해 일제시대에도 머리좋고,성실히열심히 일하면 잘살고, 능력없고 게으르면 가난하지 않았을까?조선시대처럼 신분사회가 아니었으니,,,,
우라나라 자유대한민국은 1953년 6·25 전쟁 정전협정 체결 이후 평상시 상태로 '데프콘 4'를 상시 유지하고 있습니다. 자격도 안되는 국방부장관 탄핵 해임하고 국가 안보를 강화해야합니다. 필요시 '데프콘 3' 격상해서 공산국가로부터 자유대한민국을 지킵시다. 멸공! 부정선거 재선거! 당일투표 수개표!
안규백탄핵어떻게됨?9만이넘엇는데
이 따위가 속보냐?규백이가 알아서 대전차장벽도 없애주고,민통선도 해제해준다더라.좋겠다?
북한은 남한을 이제 적대국가로 명시까지하는데 좌빠정부는 북한을 적이라 말도 못하는 이 나라가 과연 정상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