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녀 칸막이 없앤 첫 순경 공채… 여성 합격자 2배 늘었다
“병원 30번 갔는데 몰랐다”… 결국 양다리 절단한 80세 남성, 무슨 일?
정청래, 당 대표직 사퇴 "이재명 대통령과 정치적 운명 공동체"···장동혁, 엿새 만에 퇴원
'오빠차'였는데 4050 구매 쑥...유치원 앞 '이 차량' 많은 이유 있었네
북한군 1명, 23일 한밤중 화천 중부전선서 도보 귀순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김용범 "지방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 논의 마무리 단계...용인 반도체 지방 이전 아냐"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한동훈 “개정 정보통신망법은 위헌…‘온라인 입틀막법’ 유예해야”
“李대통령, 내 셋째 동생 나이”…‘버럭 위철환’ 골머리 앓는 與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박지원 "송영길, 이 대통령에 당대표 출마 얘기‥'잘하라'고 하셨다"
30년 일했더니 사학연금은 400만원... 국민연금은 얼마?
‘이 대통령 명예훼손’ 모스 탄, 오늘 경찰 불출석…언론 노출에 반발
"최저임금 더 오르면 망한다, 제발 살려달라"…사장님들 절규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단일종목 레버리지 청산안하면 한국 증시 골로 갑니다. 옵션 맞추려 디른 종목 기계적 매도 하고 다시 etf 빠지고… 금웅당국은 심각성을 깨닫고 지금이러도 청산해야 합니다.
한국바이오 미국USA에서 기술수출좀 빵빵 터져라~~ 바이오 주가 내려도 너무 내렸다
만스피 기념비 만들려고 개미돈 다 투입하네. 위험하다 한국 시장
주식이야기밖에 할게없지?
삼성그룹의 지주회사이고 삼성전자의 주주인데 .. 너무 저렴하네요 마치 순금100만원짜리가 들어있는가방의 시세가 50만원인 경우인것과 같은거죠
문재인 정권!!! 잘했지만 코로나악재와 부동산 대처때문에 재집권 실패했는데...왠지 이재명 정권의 아킬레스 건은 주식이 될 것 같다. 조만간 주식발 큰 재앙이 올것 같은 불안감이...
계열사 지분 갖고있는게 왜? 실적 오른것도 아닌데 절레절레다 도박판.
다 주식뉴스네 나도 주식하지만 진짜 나라 전체가 도박판이네 진짜 제대로 한번 터지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