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팔 줄 몰라서" 100배 넘게 뛰었다…"공장 증설해" 지금 몇 주 있을까
일본, ‘이것’ 관리했더니…도쿄 시내 골칫거리 ‘까마귀’ 확 줄었다
"가위로 다리 절단" 요양병원 논란에 현직 의사 "환자 외면하지 않은 것"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1조8000억 굴리는 남자의 경고
“중학생들 칼 찔려 죽는데…경찰은 느긋하게 걸어가” ‘창원 모텔 살인’ 부실 대응 논란[영상]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단독] 설탕 담합 과징금 CJ만 냈다... 대한제당·삼양사는 '뒤통수'
'올다르크'? 남의 일터 막던 '30대 여성' 신원 특정
"어제 하닉 들어갔는데"…'66억 한강뷰 자택' 아옳이, 주식 손실 한탄
잠실 아파트 30억 차익·가족간 헐값 임대···‘4주택자 이력’ 한성숙, 부동산 의혹 넘을까
형제 숨진 그날, 곡성 물놀이장 간 손님 또 있었다..."미개장? 직원 안내받아"
'삼전·닉스' 레버리지 부메랑 맞은 코스피… 7500선 무너지면 '지옥문'
현대차 노조 파업안 가결…찬반투표 86.65% 찬성
트럼프 ‘양자컴 개발 가속’ 선언…비트코인 보안체계 흔들리나 [코인 레이더]
연평도 간 이 대통령 “평화조차도 적을 압도할 수 있는 강력한 억지력이 기반”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애는 뭔데 계속 나오는거지..
그냥 보지 말고, 팔지 마세요.. 그게 방법입니다... 이렇게 손실 많으면, 그냥 적당하게 3분할해서... 팔지 말아야 해요. 수익권 30% 넘으면 팔고요. 미자씨 ~! 명심하세요... 안그럼 전재산 다 잃습니다.
홈쇼핑 모녀가 나오는거 보기 안 좋음. 과장
이런분까지 주식에 뛰어들면 당연히 끝물이란 징후지요
재미없다
이래서 주식은 진짜 권하는게 아니다.. 이재명 지지층들이 주식투기 부추기는거 보면 이것들은 진짜 갈데까지 간 것들이다 싶더라
다른건 모르겠고...미자씨 아버님을 우연히 한번 대면했었는데 아주 점쟎은 신사분이셨음.원로탈렌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