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손혜원 목포 투기 의혹' 보도, 7년만의 심의결과는
북한군 1명, 23일 한밤중 철원 중부전선서 도보 귀순
투자하면 망한다? JTBC 사태 '칠링 이펙트'
'마약 의심 영상' 긴급체포 된 30대, 필로폰 음성 판정…석방 조치
이 대통령, 연평 해병부대 방문…K2소총 실탄 사격까지
'삼전·닉스' 레버리지 부메랑 맞은 코스피… 7500선 무너지면 '지옥문'
“SK하이닉스 팔지 마세요” 1조 자산운용가가 뼈저리게 후회한 이유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여보, 병원 가자”…남성 건강 ‘이것’부터 챙겨야
삼성전자, 이르면 다음달부터 90조원 자사주 매입…“강력한 주가 상승 동력”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1조8000억 굴리는 남자의 경고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국민연금, 한화오션 '단순투자→일반투자' 적극 배당 요구할까
“李대통령, 내 셋째 동생 나이”…‘버럭 위철환’ 골머리 앓는 與
[속보]이준석 “尹, 당 대표 거듭 내쳐…누구도 당 대표와 일전 불사”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안락사 찬성. 죽을때 존엄하게 죽는거 찬성
안락사 한국서도 시행 해야함 병원 가보면 진짜 의식도 없는 환자 너무 많이 있고 살아 있는게 고통인 환자들이 너무 많이 있어.
나올때는 선택이 아니지만 가는것은 선택해줬으면
병원돈벌이 숨만 쉬는 환자들, 한국도 도입해야
존엄사 안락사 필요하다고봄. .
사지마비 환자, 말기암 환자는 존엄사 허용해라. 환자나 가족이나 둘 다 고생이다. 생명유지보다 병원에서 치료비 걷어가려고 존엄사 안 하는 거 아님?
우리나라 선거법 개정이 시급하다
요양원 가봐라.. 노인들 호흡기 찬 채 비참하게 죽어간다.. 안락사 찬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