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이 대통령 “징집 최소화, 선택적 모병제로…자랑할만한 군대로”
[속보]"SK하이닉스 다음 달 10일 나스닥 상장 추진"…최대 45조 ADR 발행
집 여러 채 있으면 뭐해…저소득 다주택자, 소득 70% 빚 갚는데 쓴다
SK하이닉스 내달 미국 ADR 상장 추진···45조 유상증자
북한군 1명, 23일 한밤중 철원 중부전선서 도보 귀순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영점 표적지 중앙께 10발 몰아 쏜 이 대통령…연평부대 방문 [포토]
강제 팔굽혀펴기에 '근육 녹아내린' 병사…母 "솜방망이 처벌 안 돼" 분통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삼전·닉스' 레버리지 부메랑 맞은 코스피… 7500선 무너지면 '지옥문'
"쓰레기통 기념품 가져갈래"… 미 금융회사 직원 결국 해고
[속보] SK하이닉스, 7월 10일 美 ADR 상장 추진…45조 규모
성심당표 '소면' 나올까… "밀밭서 9톤 규모 두 번째 수확… 재료 판매 검토"
“여보, 병원 가자”…남성 건강 ‘이것’부터 챙겨야
SK하이닉스 다음달 10일 미국 ADR 상장 추진…45조 유상증자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역쉬~~ 민주 없는 민주당이 집권하면 빈부격차가 벌어지는건 팩트가 되는구나... 자영업 서민들은 가게 문 닫는게 일상인데.... ㅋㅋㅋㅋㅋㅋ
회계사입니다. 정말 보통 중서민층 분들께서 주식 투자를 해서 삼성전자 하이닉스를 사서 3억 9억을 번 사람이 정말 있을까요? 문재인 때는 부자를 죽인다더니 중산층만 죽었고 집값은 천정부지로 올랐으며 일반인들은 집을 살 생각조차 할 수 없었고 지금은 중서민층이 주식을 사서 대박을 낸 사람들은 없고 100만원 200만원 투자해서 몇십만 원 남기고 이재명에게 25만원 받아먹은 게 다이고 정말 부자들이나 주식으로 더 부자가 되었지. 일반인들과는 상관이 없고 오히려 투기 도박장에 몰려서 빚내서 주식 투자하다 망한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이래서 좌파가 정권잡으면 안됨. 예측가능한 세금 정책을 써야 경제도 안정되지.. 돈뿌리고 세금올리고 팔지도 않은 집과 주식을 보유세금을 부과하겠다는게 정상적이냐 ㅋㅋ
문은 강남아팟 소유자 벼락부자 만들고, 이는 현금보유자 떼부자 만들었다!!! 미친 환율과 미친 물가로 피눈물은 가붕개 민초가 부담! 역사는 반복된다! 다른 방법으로...
집값 잡는다더니 어떻게 더 비싸지냐.. 서민들 대출 다 막아놓고 금리는 올라가고 자영업자분들 힘드시고~ 코스피 올려놓아 외국인들 돈방석 앉았네;;;;
민주당은 집값 올려 주는 프로 선수
역시 1찍들은 1찍 하면 빈부격차가 줄거라고 생각하지만 현실은 ㅋㅋㅋ 빈부격차 더 커짐 ㅋㅋ 그리고 문재앙때는 서울에서 밀려나면 경기도 집이라도 샀지 이제는 경기도에서도 밀려남 ㅋㅋㅋ
재명이랑 민주당 정책이 앞에서는 서민을 위하는것 같지? 조금만 경제와 금융에대한 공부만해도 부자들을 위한 정책이란거 알수있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