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이없는 패배에도 '남 탓'은 없었다… 고개 번쩍 든 이강인 "다 잊어라, 무조건 32강 간다" [2026 월드컵]](https://imgnews.pstatic.net/image/014/2026/06/19/0005537201_001_20260620063213803.jpg?type=w800)
홍명보호 32강 탈락, JTBC·KBS 365억 '광고 완판' 흐름 끊길까
홍준표 "호남 반도체, 균형발전에 필요"... 박원석 "국힘, 지역주의 논리만"
한국 축구, 어쩌다 이렇게까지... 회장은 떠나고 감독은 사면초가, 역대급 대혼란이 눈 앞이다 [2026 월드컵]
박지성 "비참하다"…'홍명보호' 탈락에 작심 비판 쏟아져[노컷브이]
“우리 애 아빠가 많이 화났어요” 한국인 뒷목잡는 파인애플 김치찌개 [식탐]
李 "예상 밖 결과 황당…무능한 지휘관, 결과 불 보듯 뻔해"
中학교, 학생들 앞 휴대전화 100여대 망치질…당국도 비판
[속보]李대통령, 월드컵 실패에 “무능한 지휘관 뽑으면 결과 뻔해”
'32강 굴욕적 탈락' 기다리다 짐 쌌다…홍명보, 자진사퇴하나
"BYD PHEV, 주행거리 약점 덜어낸 전기차"
마이크론 “메모리 값 후려치더니”…애플에 돌아온 부메랑
홍명보호 충격의 34위…최고 수준 지원받고 역대 최악 성적표
李도 홍명보 저격 “무능한 사람을 지휘관으로…체육행정 개혁”
이 대통령 "월드컵 본선 진출 실패는 조직·인사의 실패…체육행정 개혁"
이 대통령, 월드컵 32강 탈락에 "실망 안겨 죄송‥인사 실패"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홍명보야 차라리 손흥민을 후반전에 기용해라. 상대전술. 이강인. 손흥민만 막으면 실점안힌다. 이런 작전같았는데.. 솔직히 전술실패 아니냐. 전반전에 황희찬. 오현규를 넣었어야지
이재명 정청래 = 홍명보 정몽규
설레발치고 장난칠때 알아봤다 그리고 홍명보 너때문에 한국응원 제대로 안하고잇다 근데 넌 전술이 뭐냐 손흥민교체냐 어휴
맞아~32강이야 가지.오늘은 단지 운이없었을 뿐이니까. 편하게 있다가 25일 2골 정도 넣고 32강가면 됨.비겨도 되는거니까 의기소침따윈. 날려버려.
서로 마이볼 안하냐. 그리고 이번 경기는 선수교체에 변화를 줬어야지, 패턴이 체코전과 똑같냐.
남아공 잘해야 할텐데 그늠의 수 또 나오나
홍멍보를 교체하자
홍명보 질타하는 사람은 한국사람? 손흥민 폄하하는 사람은 중국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