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부천서 ‘40대 과외교사가 10대 자매 성폭행’ 신고…경찰 수사
산악회 내연녀 얼굴에 화학약품 뿌린 60대男… 외도 의심해 범행했다 결국
[속보] 정이한 관련 여론조사기관, 부친 그룹 계열 논란…고발장 접수
코스피, 반도체 차익매물에 5%대 급락…양 시장 매도 사이드카 발동
삼성전자가 쏜 온누리상품권 '4000억' 풀린다
"폰 한 대에 300만원?"…반도체값 폭등, 스마트폰 가격 천장 '휘청'
퇴직금 안 주려고 '364일 꼼수 계약'…지방정부 무더기 적발
이찬진의 후회…"삼전닉스 레버리지,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
“주식 판 돈 내일 입금”…결제주기 단축 로드맵 10월 공개
7·8호 태풍 일본으로…기상청 "기압계 변동 주시"
외신도 국내도 '손흥민 교체' 비난...안정환 "결과론적 평가 안 돼"
“학교가 교육감 치적 사업 처리소? 교실 정상화 시급”
李대통령 “선관위 부정부패·예산낭비·채용비리 등도 수사” 지시
반도체에 불붙은 동탄 집값, 묶으면 잡을 수 있나
"다시 보고해라"… 7조 채무 청구서에 격노한 추미애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오픈빨 끝. 이제부터는 진짜 실적과 가치를 가지고 평가 되겠지 뭐.
거품적자회사에 투자했으면 폭락은 각오해야지. 화성에서 금 캐올 것도 아닌데 뭘 믿고 투자하냐고. 비트코인보다는 나아보이지만 워낙에 비싸게 상장돼서 백분의 일토막도 가능해보임.
미래가 주식 배정 못받은게 여러 개미 살렸네 ㅎㅎㅎ
스페이스X 는 사기적 주가.. 미래가치만 보고 주가가 너무 비싸다.. 실적은 마이너스인데 주가는 2천억조가 넘는 아주 기형적이고 사기적 기업.. 머스크의 테슬라도 마찬가지 .. 테슬라의 영업이익은 1분기 1조5천억원(달러가 아님/원화기준)이고 순이익은 7천억원도 않되는 사기적 기업.. PER 344배 - 이건 사기다.. 삼성전자 PER 7배 인데.. 테슬라 주가총액 2천억조가 넘는다.. 산전 시가총액과 비슷한거니까 . 말이 않되는 머스크 사기 기업.. 테슬라 , 스페이스 기업 거품 1000%
인간이 달에 간다고 기업이 수익이 나는 것도 아니고... 어느 세월에 수익기업이 되겠는가를 고민해봐... 그 가치가 있는지 없는지...
스페이스x 상장 자체가 사기임 ㅋㅋ 만년 영업 적자에 상장하자마자 회사채 땡기는것부가
한동안 쓰레기 종목으로 취급될 듯...우리나라 ETF공모 배정 안된건 천운이라고 생각해야지. 스엑이 우주산업과 AI데이터센터가 주업이지만 AI 쪽 호재보다는 우주산업 관련 동향의 영향을 많이 받을 것으로 예상됨. 지금은 AI와 반도체의 시대임. 우주산업은 그 뒤에...
인간이 우주를 뭐하러 가냐? 가서 라면을 먹을수있어? 떡을 만들수있어? 가서 뭐할건데? 진풍경도 하루이틀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