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감고 절대 '이렇게' 잠자지 마라…피부과 의사 '경고' [건강!톡]](https://imgnews.pstatic.net/image/015/2026/06/23/0005301735_001_20260623111712064.jpg?type=w800)
"김어준 호감도 '전한길·시진핑' 수준…민주당 지지자 64%가 김씨 부정적"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주식대금 왜 이틀 뒤 주나”…李 쏘아올린 ‘하루 뒤’ 결제 로드맵 10월 나온다
어렸을 때 과일주스 대신 생과일 먹으면 고혈압 위험 낮아져
“삼전으로 인생 바뀌어”…93년생 교사 부부, 20억 수익 인증
[속보] 부천서 ‘40대 과외교사가 10대 자매 성폭행’ 신고…경찰 수사
경비원이 찾아준 금 25돈…버린 밥솥에 골드바, 엄마 ‘마지막 선물’이었다
선관위원 9명중 7명 불출석... “국민 무시하면서 집단 항명”
‘파크골프’ 서민 생활체육이라더니…3000원 내고 치는데 채가 300만원 [권준영의 머니볼]
주식 팔고 돈 받는 날 빨라진다…결제주기 'T+1' 로드맵 10월 공개
[속보]이 대통령 “역대급 성과급·코스피에도 청년 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속보] 코스피·코스닥 매도 사이드카… 외국인 물량 폭탄에 4%대 급락
“반찬 받으면 인사라도” 시엄마에 “그럼 안 받을래요” 며느리
‘양치질의 신’은 없다… 최소 1년에 한 번 입속 대청소 꼭!
파랗게 질린 코스피... 9.99% 역대급 폭락
李, 청년층 이탈 의식했나 "역대급 코스피, 청년에겐 딴 세상...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감고 안말리고 잔지 30년이다 탈모없다 그냥 유전이다
올해 50세입니다. 아침에 머리감고 왁스에 스프레이 뿌리고 출근하고, 퇴근후 귀찮아서 머리 안감고 그냥 잡니다. 그리고 아침에 머리감습니다. 지금 머리 아주아주 풍성합니다. 30년간 같은 루틴입니다. 아버지 어머니 모두 풍성합니다. 결론은 유전인듯합니다.
머리 안감는다고 탈모됐음 중세 사람들 다 탈모됐겠네
밤에 자고 나면 떡칠되어 있는데 어떻게 감고자냐
두번감아야지
안말리고 자면 모공에 염증생겨요ᆢ
그만하시죠. 귀하의 말씀대로라면 탈모가 발생하지 않는다는 의미이신가요? 인체에 피해 없이 머리 자라는 약 개발 하면 인정 해줄께요
피부과는 의사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