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역시는 역시네'…애매한 반등 와중에 10%↑ '1위 굳히기'
“SK하이닉스 팔지 마세요” 1조 자산운용가가 뼈저리게 후회한 이유
김혜경 여사, 국제도서전 참석…문재인 전 대통령 도서 구매
리박스쿨 댓글팀 배후에 '극우' 자유민주당 있었다
집 여러 채 있으면 뭐해…저소득 다주택자, 소득 70% 빚 갚는데 쓴다
코스피, 급락 딛고 3%대 상승 마감···8,400선 회복
"1명 때문에 진입 무산"...30대 여성 특정해 출석 통보
돌아온 장동혁, 사퇴론 일축…"대표 거취는 당원이 결정"
“엔비디아 없이 美 추월”…'GPU 없이 100% CPU' 中 슈퍼컴, 세계 1위 탈환
전현무, 월드컵 캐스터 데뷔전…이영표와 남아공전 첫 호흡
“李대통령, 내 셋째 동생 나이”…‘버럭 위철환’ 골머리 앓는 與
“중학생들 칼 찔려 죽는데…경찰은 느긋하게 걸어가” ‘창원 모텔 살인’ 부실 대응 논란[영상]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연평부대 찾은 이 대통령, K2 소총 10발 적중 이어 K9서 '실사격 포즈' [사진잇슈]
"삼전닉스 더 간다…시험대 통과하면 1만1500피도 가능"[센터장의 뷰]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6건지금처럼. 경기좋은적이. 없다. 시급 12000 원은. 최소한의. 액수다!!!
물건값은 이핑계저핑계 다 쳐 올리고, 내란공범 금리동결로 재미보면서 자영업자 방패세우고 뒤에 숨어 엄살피우는 친일파 재벌기득권 멸콩 같은 것들. 최저임금으로 한달 살지도 못할것들이 임금협상 시기만 되면 먹어버린 길에기들 앞세워 제목장사질이나 하는 저열한것들이 대한민국 ㄱ득권들
자영업 쪼만한 땅덩어리에 많으니 꺼져
12000 으로 되겠어요? 한 30,000 가시죠?
양심이 16%는 ㅋ
노조는 트럼프같은늠인가 16%로 하면 정부서 10프로정도 해도 오케이 할거임 협상을 트럼프한테 배웟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