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라이벌" 벤츠냐 BMW냐…'초박빙' E클래스, 5시리즈에 신승 [맞짱대결]](https://imgnews.pstatic.net/image/015/2026/06/24/0005302224_001_20260624111213792.jpg?type=w800)
남녀 칸막이 없앤 첫 순경 공채… 여성 합격자 2배 늘었다
“병원 30번 갔는데 몰랐다”… 결국 양다리 절단한 80세 남성, 무슨 일?
정청래, 당 대표직 사퇴 "이재명 대통령과 정치적 운명 공동체"···장동혁, 엿새 만에 퇴원
'오빠차'였는데 4050 구매 쑥...유치원 앞 '이 차량' 많은 이유 있었네
북한군 1명, 23일 한밤중 화천 중부전선서 도보 귀순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김용범 "지방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 논의 마무리 단계...용인 반도체 지방 이전 아냐"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한동훈 “개정 정보통신망법은 위헌…‘온라인 입틀막법’ 유예해야”
“李대통령, 내 셋째 동생 나이”…‘버럭 위철환’ 골머리 앓는 與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박지원 "송영길, 이 대통령에 당대표 출마 얘기‥'잘하라'고 하셨다"
30년 일했더니 사학연금은 400만원... 국민연금은 얼마?
‘이 대통령 명예훼손’ 모스 탄, 오늘 경찰 불출석…언론 노출에 반발
"최저임금 더 오르면 망한다, 제발 살려달라"…사장님들 절규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짱츠 타느니 비엠
짱츠도 이젠 한물 갔지 S 이하는 BM에 적수조차도 안 됨
밴츠는 돈많은 중국호구 같은 애덜이 타는거지 ㅋ 국내서 밴츠에 무시당하면서 타는 호구는 없지? 그나마 비엠은 국내시장 무시 안하고 차다운 차지 내연쪽으로는
저거 신형 E클래스 아니고 구형E클래스 잖아 ㅋㅋ BMW는 신형사진 E클래스는 왜 구형 사진걸어놔 ㅋㅋㅋㅋㅋㅋㅋㅋ
독일 3사 벤츠 아우디 비엠은 거기서 거기다 우리나라 현대나 기아나 같듣이 도찐개찐이다.
아직도 짱츠를 타는 모지리들이 있네.
같은 트림 기준으로 운전대 잡고 타보세요. 왜 비엠이 좋은찬지 딱 느낌옴.
온라인에서는 BMW 한국에 우호적이라고 빨아주고 벤츠는 짱츠짱츠 하면서 까면서도 실제 구입은 역시 E시리즈가 아직까진 앞서는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