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굴 만천하 공개된 '올다르크'인데…"신원 특정 어렵다" 쩔쩔매는 경찰 왜? [자막뉴스]
[속보] 코스피·코스닥 매도 사이드카… 외국인 물량 폭탄에 4%대 급락
코스피, 반도체 차익매물에 5%대 급락…양 시장 매도 사이드카 발동
선관위원 9명중 7명 불출석... “국민 무시하면서 집단 항명”
“삼전으로 인생 바뀌어”…93년생 교사 부부, 20억 수익 인증
[속보]이 대통령 “역대급 성과급·코스피에도 청년 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반찬 받으면 인사라도” 시엄마에 “그럼 안 받을래요” 며느리
“주식대금 왜 이틀 뒤 주나”…李 쏘아올린 ‘하루 뒤’ 결제 로드맵 10월 나온다
李, 청년층 이탈 의식했나 "역대급 코스피, 청년에겐 딴 세상...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속보] 코스피·코스닥 급락에 동반 '매도 사이드카' 발동
산악회 내연녀 얼굴에 화학약품 뿌린 60대男… 외도 의심해 범행했다 결국
국민연금, 1.3조 매도 폭탄…삼성전기 던지고 '이 종목' 담았다 [분석+]
안정환, 손흥민 조기 교체 논란에…“되지도 않는 것들이 떠들어”
[속보]급락장에 코스피-코스닥 '매도 사이드카' 연쇄 발동
[속보] 부천서 ‘40대 과외교사가 10대 자매 성폭행’ 신고…경찰 수사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연예인들 여행다니고 밥먹는거 그만좀해라 사골도 저런 사골이 없네
허구한날 해외여행 예능, 지들끼리만 웃긴 농담 주고받기, 정 안되면 노잼 외국인 섭외. 여기에 수십억 쓰고 광고대는 업체들도 있는게 더 재밌는 예능임
진짜 과하게 음식 시켜서 먹어대는 방송 안 보고 싶습니다
생존왕 이런거 각 나라별로 재미나게 생존하는거 고생하는거 이런거나 찍지, 쳐먹고 놀러다니는걸 국민 혈세로 방송통신비 걷어서 쓰는데 누가 쳐 보냐
좌명수ㅋㅋ
저 여자가 나와가지고 디립다 많이 쳐먹는거 보는게 대체 뭐가 재밌음? 탐욕스럽기만 하더만...
먹방이 맛있게 먹는게 원조 먹방인데 어느순간부터 폭식증 환자 방송이 되버림..토할거같아 처먹는거 보면
뉴스를 빙자한 소설, 왜곡보도, 특정 연예인카르텔의 방송 장악, 낄낄대는 먹방, 짝짓기, 무속방송. 죄다 정신건강, 국가사회에 해로운 것들만 제작하니 누가 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