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00선 내준 코스피…외국인 1.2조 팔자에 ‘삼전닉스’ 약세 [투자360]](https://imgnews.pstatic.net/image/016/2026/06/23/0002660123_001_20260623104417977.jpg?type=w800)
[속보] 부천서 ‘40대 과외교사가 10대 자매 성폭행’ 신고…경찰 수사
산악회 내연녀 얼굴에 화학약품 뿌린 60대男… 외도 의심해 범행했다 결국
[속보] 정이한 관련 여론조사기관, 부친 그룹 계열 논란…고발장 접수
코스피, 반도체 차익매물에 5%대 급락…양 시장 매도 사이드카 발동
삼성전자가 쏜 온누리상품권 '4000억' 풀린다
"폰 한 대에 300만원?"…반도체값 폭등, 스마트폰 가격 천장 '휘청'
퇴직금 안 주려고 '364일 꼼수 계약'…지방정부 무더기 적발
이찬진의 후회…"삼전닉스 레버리지,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
“주식 판 돈 내일 입금”…결제주기 단축 로드맵 10월 공개
7·8호 태풍 일본으로…기상청 "기압계 변동 주시"
외신도 국내도 '손흥민 교체' 비난...안정환 "결과론적 평가 안 돼"
“학교가 교육감 치적 사업 처리소? 교실 정상화 시급”
李대통령 “선관위 부정부패·예산낭비·채용비리 등도 수사” 지시
반도체에 불붙은 동탄 집값, 묶으면 잡을 수 있나
"다시 보고해라"… 7조 채무 청구서에 격노한 추미애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삼전닉스퀘어 코스피만 가면 뭐하냐? 서민 삶은 하나 나아지는게 없는데... 표 잘 뽑아... 코스닥 중소형주 투자자들 다 죽어간다... 뿌리 같은 중소형기업 없이 나라가 얼마나 잘 버티는지 한번 보자...
현재 주식시장은 외국인 놀기 좋은 카지노판, 국부는 이렇게 거의 모두 유출..정부가 주식시장을 도박장으로 만들고 돈도 빌려주고 온갖 짓거리 다해놓고 지금에 와서 책임도 없이 누워서라도 막았어야 했다고 하며 책임지지 않겠다는 것 아닌가.. 여하튼 지금 정신나간 주식시장에는 삼전닉스만 있고 다른 것은 하나도 없다.. 삼전.닉스 제외한 코스피는 4천도 되지 않는다.. 저PBR과 저PER 회사의 오너 횡포를 개선하지 않으면 벨류에시션은 모두 거짓으로 양극화만 심화...
환율이 1500 넘어 1600 을 향해 가는데 외인들이 팔지 않는것이 비정상이지!!!!!!!!!! 환율 오르는 이유는 한화 가치가 없다는 얘기.... 너무 많이 돈을 풀어 재껴서,,, 왜 지선 이길려고?? 그런데도 추경을 한다고... 미치지 않고서야 경제를 이리 망가 트리냐//// 정신차리자!!!!
국민연금은 팔고있나? 나중에 돈없다 하지말고
국민연금 개미들피 열나게 빨아먹고 이제 법타령하고 자빠젔네 완전 양아치들이다.
보건복지부장관이 뭘 안다고 비중을 늘려 논 건지? 국가 경제 규모에 맞게 분산하지 않고...삼전닉스 레버리지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 했다. 노후가 불안하다.
주가 오르는건 이재명 덕분이고 달러가치 솟고 주가떨어 지는건 서학개미 때문이다. 재명아 그치? 에라이
정부가 작전세력이야. 외국인 탓할것도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