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팔 줄 몰라서" 100배 넘게 뛰었다…"공장 증설해" 지금 몇 주 있을까
일본, ‘이것’ 관리했더니…도쿄 시내 골칫거리 ‘까마귀’ 확 줄었다
"가위로 다리 절단" 요양병원 논란에 현직 의사 "환자 외면하지 않은 것"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1조8000억 굴리는 남자의 경고
“중학생들 칼 찔려 죽는데…경찰은 느긋하게 걸어가” ‘창원 모텔 살인’ 부실 대응 논란[영상]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단독] 설탕 담합 과징금 CJ만 냈다... 대한제당·삼양사는 '뒤통수'
'올다르크'? 남의 일터 막던 '30대 여성' 신원 특정
"어제 하닉 들어갔는데"…'66억 한강뷰 자택' 아옳이, 주식 손실 한탄
잠실 아파트 30억 차익·가족간 헐값 임대···‘4주택자 이력’ 한성숙, 부동산 의혹 넘을까
형제 숨진 그날, 곡성 물놀이장 간 손님 또 있었다..."미개장? 직원 안내받아"
'삼전·닉스' 레버리지 부메랑 맞은 코스피… 7500선 무너지면 '지옥문'
현대차 노조 파업안 가결…찬반투표 86.65% 찬성
트럼프 ‘양자컴 개발 가속’ 선언…비트코인 보안체계 흔들리나 [코인 레이더]
연평도 간 이 대통령 “평화조차도 적을 압도할 수 있는 강력한 억지력이 기반”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해년마다 지긋지긋하다. 이런 노조가 필요하다고 그렇게 젊은시절 지지하고 같이 시위한 과거가 후회스럽다. 뭐가 그렇게 부족하다고 파업이냐? 현차 수익이 삼전처럼 그렇게 많이 나왔냐? 왜 무조건 더 달라고만 생떼쓰냐? 일은 쥐뿔만큼하고. 제발 나가라. 니들같은 근로자 데니고 니들이 사장이면 사업하겠냐? 받을만큼 받으면 만족할 줄도 알아야지. 욕심이 끝이 없네.
현재 노조법은 회사에 극히 불리하다. . . 노동법 개정해서 대기업노조는 형평성을 맞춰야 한다
정의선씨 현기차 공장 문닫아라. 노조가 아니다. 매년 파업하는 글로벌 회사가 어디있냐? 답해봐라.
미국으로 공장을 옮기세요! 노조가 대한민국을 망치는구나!
배가 처 불렀구먼
귀족 노조?매년 파업이다.빨리 미국에 로봇공장 짓고,한국은 공장 없애버려라.
계속발악할수록 로봇자동화는 더 빨라진다
현대차가 싫은게 아니다. 현대 귀족 노조가 싫은 것이다. 이제 돈이 없어 외제차 타는 시대가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