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한국 32강 진출 확률 94%→68% ‘뚝’…3위 중 6번째
'중국산이었어?' 日 발칵‥자위대에 온 선물 '반전'
코로나 팬데믹 때만큼 빠졌다…코스닥 '날개 없는 추락'
"홍명보는 출입금지"…편의점 점주 '분노의 안내문'
홍명보 연봉 38억?…‘마지막 봉사’ 발언 다시 소환
오징어게임 '깐부 할아버지' 배우 오영수 강제추행 혐의 무죄 확정
李대통령 지지율 51%…"장동혁 사퇴해야" 주장에 국힘 지지율 2%↓
"답을 못 찾겠다" 홍명보 유체이탈 화법에… 거세지는 책임론 [2026 월드컵 홍명보호]
[단독] 투표용지 부족이 부정선거 대응 탓? 선관위, 부정선거 보도엔 무대응 
청년미래적금 갈아타봤더니…수익률 11.2% vs 8.7%
“韓, 이집트 만나려고 일부러 졌나?”…남아공전 충격패에 日서는 ‘고의 패배’ 의혹까지
“어젠 10% 급등, 오늘은 10% 폭락” 이러니 ‘단타’할 수밖에…‘빚투 개미’ 역대급 [투자360]
한동훈 “삼전닉스, 정권의 호남투자 강압 거부해야”
'졸전 이유' 분석한 홍명보‥기자들 듣더니 즉각 [현장영상]
‘윤석열 폭로’에서 ‘내란 피의자’로…홍장원의 진실은?
한동훈, ‘삼전닉스 호남 반도체 투자설’에 “박근혜 정부 미르·K스포츠 재단 사건과 뭐가 다른가”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32강에 올라가면 뭐 달라지나?? 홍명보는 그대로 있는데 전술은 없고 권한만 있는 감독 축구협회 예견된일 아닌가??? 이젠 한국 승리는 기적이라고 한다 더이상 희망이 없다 대한축구협회와 선관위는 해체가 답이다
징글징글하다 좀비축구가 이런느낌인가
홍맹보 경질 안할거면 그냥 짐싸서 들어와라
더 창피 당하기 전에 귀국하라... 세금 아깝다...
ㅋㅋㅋㅋㅋㅋㅋ 야 그냥 귀국해라.
없을거 같은데...ㅎㅎ 9위나 10위로 떨어진다..ㅎㅎ 그리고 올라가면 머하냐...또 걸어다니다가...질 텐데..
오만정이 다떨어졌는데..뭔..32강을 가든.. 내알바가 아니다..!
그만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