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을 못 찾겠다" 홍명보 유체이탈 화법에… 거세지는 책임론 [2026 월드컵 홍명보호]](https://imgnews.pstatic.net/image/469/2026/06/26/0000938855_001_20260626220010333.jpg?type=w800)
'홍명보는 출입금지' 출입문에 써붙인 편의점 …가맹본사 "매장 확인 중"
오세훈 “호남 대규모 반도체 투자는 ‘국정운영 사유화’···정략적 폭주 멈춰야”
李대통령 또 ‘추경’ 언급했다... “GPU 더 필요해”
덜 먹는다고 살 빠지는 거 아니다?… 체중 감량 숨은 변수
마트도 백화점도 '반값'…주말 할인대전 열린다
한동훈, ‘삼전닉스 호남 반도체 투자설’에 “박근혜 정부 미르·K스포츠 재단 사건과 뭐가 다른가”
김종대 “종전, 마음 급한 트럼프는 된다 우기고 이란은 부인하는 중” [김은지의 뉴스IN]
“어젠 10% 급등, 오늘은 10% 폭락” 이러니 ‘단타’할 수밖에…‘빚투 개미’ 역대급 [투자360]
'대한민국 초비상' 32강 확률 88%→53%…경우의 수 꼬였다
[월드컵] 한국 32강 진출 확률 94%→68%…하루 만에 '뚝'
하이닉스 ‘2만원대’에 산 김문수 “40주 그대로 보유”…100배 뛰어도 안 판 이유는
“지시도 없고 뛰지도 않고…남아공전 패배 책임, 감독 7·선수 3” [전문가의 눈]
[자막뉴스] 교도소 갇혀놓고 "너무 좁다"…"정신적 고통" 돈 달라는 죄수들
김민석 “과한 언어·태도로 대통령 비판, 亂 같은 것으로 연결돼”
광화문 한복판 충격의 ‘낫부림’…“피 웅덩이까지 생겼다” 무슨 일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후반에 1대0으로 지고 있는데, 20여분을 남겨두고 감독이 뛰어다니면서 방방거려도 부족한데, 벤치에 가만히 앉아서 아무것도 하지 않는데, 경기가 제대로 되겠나? 이유를 모르겠다고? 감독 얼굴을 보니 알겠더라. 경기에 집중을 못하더라. 지고 있는 상황에서 이렇게 지면 향후 얼마나 욕먹으며 고통스러울지를 먼저 걱정하는 표정이더라. 이게 말이 되는가? 골먹는걸 무서워하는 감독이라니? 경질이 아니라 사퇴를 해라. 모르겠다라고 말하는게 무슨 감독이냐?
잘 모르겠으면 내려오라고!!, 잘 모르는데 왜 거기있냐고!! 잘 모르는데 뭔 지시를하고 전술을 짜고 선수를 기용하냐고!!! 잘 모르면 그만두라고!!
순간 조국을 보는듯......기자회견을 통해 홍명보가 세계적인 한국선수들을 바보 멍청이로 둔갑시켰다......슬프다
조국같이 남에게 패배를 떠넘기는구나
작전도 용병술도 없는 무능한 감독이, 모르는게 당연한거 아님? 실력도 능력도 없이 그저 패거리 뒷배로 몇십억원씩 챙겨가는 더러운 현실이 문제지...
요즘 유체이탈화법이 유행인가봐 대령통부터 선관위 것들 국대감독까지 ㅋㅋㅋ 신발이게 나라냐?
나도황당하다ㅡ우째이런일이ㅜㅜ 최고의 선수들운 데리고 이렇게 힘한번못쓰고패했는지ㅡ감독의 전술과전략이 있긴있었는지ㅡ무식한것인지ㅡ참 어이가없다
전세계가 답을 찾았는데 본인 혼자만 못찾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