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명보는 출입금지' 출입문에 써붙인 편의점 …가맹본사 "매장 확인 중"
오세훈 “호남 대규모 반도체 투자는 ‘국정운영 사유화’···정략적 폭주 멈춰야”
李대통령 또 ‘추경’ 언급했다... “GPU 더 필요해”
덜 먹는다고 살 빠지는 거 아니다?… 체중 감량 숨은 변수
마트도 백화점도 '반값'…주말 할인대전 열린다
한동훈, ‘삼전닉스 호남 반도체 투자설’에 “박근혜 정부 미르·K스포츠 재단 사건과 뭐가 다른가”
김종대 “종전, 마음 급한 트럼프는 된다 우기고 이란은 부인하는 중” [김은지의 뉴스IN]
“어젠 10% 급등, 오늘은 10% 폭락” 이러니 ‘단타’할 수밖에…‘빚투 개미’ 역대급 [투자360]
'대한민국 초비상' 32강 확률 88%→53%…경우의 수 꼬였다
[월드컵] 한국 32강 진출 확률 94%→68%…하루 만에 '뚝'
하이닉스 ‘2만원대’에 산 김문수 “40주 그대로 보유”…100배 뛰어도 안 판 이유는
“지시도 없고 뛰지도 않고…남아공전 패배 책임, 감독 7·선수 3” [전문가의 눈]
[자막뉴스] 교도소 갇혀놓고 "너무 좁다"…"정신적 고통" 돈 달라는 죄수들
김민석 “과한 언어·태도로 대통령 비판, 亂 같은 것으로 연결돼”
광화문 한복판 충격의 ‘낫부림’…“피 웅덩이까지 생겼다” 무슨 일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지금 떨어지는게 나을수도~
한심하다...4년을 준비하고 이렇게 비참하게 남 경기 잘 못되기를 기다려야 하는 한심한 한국축구.. 정말 감독이란 자가 뭣을 했는 지?
앞으로는 운동선수 군면제 이딴거 없애라 bts도 군에가는데
16강에 못올라가도 욕먹을건데 32강도 아슬아슬 ㅋㅋㅋㅋ 참가에 의의를 두는 무슨 가을 운동회냐,,,그냥 32강 가지밀자 제발 , 그냥 온나 32강 뽀록으로 가서 뭐할래? 이제성적보다 과정이 중요한시대다…축협아 정신 좀 차려라...!!!+++
3위들 중에 9번째로 탈락하면 개웃길듯. 탈락 즉시 거기서 백패스해대면서 뛰어와라..
연봉이 30억을 훨씬 넘는다네..그러니까 눈에 뵈는게 없고 명장병에 걸려서 손흥민 대상으로 주전제외시키고 길들이기 나선거지..
맞습니다 운동선수 너무 평가절상된 대한민국 세계적스타 국위선양한 BTS도 국방의무 다하는데 겨우 메달하나 득한다고 면제 게다가 연금까지 ? BTS는 전세계에 대한민국을 브랜딩한 애국자인데도 국방의무 다했다 그것도 현역으로
축구협회 감독 다문제인듯 싹다 안바뀌면 한국축구 발전없을듯 진짜 선수들만 불쌍 정말 안타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