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민석 총리, 호남 반도체 투자 논란에 “기업이 시장 논리에 따라 결정한 것”
'깐부 할아버지' 배우 오영수 강제추행 무죄 확정…기소 3년 반만
[단독] 파주 초등학교 교사, 수업 도중 '10세 미만' 학생들 폭행...경기북부경찰청 수사 착수
오세훈 “호남 대규모 반도체 투자는 ‘국정운영 사유화’···정략적 폭주 멈춰야”
李대통령 또 ‘추경’ 언급했다... “GPU 더 필요해”
끊이지 않는 불협화음...뒤숭숭한 홍명보호
[자막뉴스] 교도소 갇혀놓고 "너무 좁다"…"정신적 고통" 돈 달라는 죄수들
"56%→25% 급락"…폴리마켓도 등 돌린 한국, 32강 진출 '위기'
코로나 팬데믹 때만큼 빠졌다…코스닥 '날개 없는 추락'
한동훈, ‘삼전닉스 호남 반도체 투자설’에 “박근혜 정부 미르·K스포츠 재단 사건과 뭐가 다른가”
“어젠 10% 급등, 오늘은 10% 폭락” 이러니 ‘단타’할 수밖에…‘빚투 개미’ 역대급 [투자360]
김민석 “과한 언어·태도로 대통령 비판, 亂 같은 것으로 연결돼”
‘윤석열 폭로’에서 ‘내란 피의자’로…홍장원의 진실은?
'대한민국 초비상' 32강 확률 88%→53%…경우의 수 꼬였다
[월드컵] 한국 32강 진출 확률 94%→68%…하루 만에 '뚝'
'한국 축구 대참사' 하루만에 웃음…'손흥민 미스터리'는 계속
8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코스닥 펜데믹? 그 이후로 상장된 회사들 시가총액은? 지금 주식하면서 경험해보지 못한 상황임. 코스닥 뿐이 아니라 코스피 대다수 종목들도 챠트가 다 지하실 뚫고 들어가는 중
온 나라가 아수라장 개판된 주식시장 그냥 두동강이로 찢었다.
찢짜이밍이 투기판으로 만든 한국 주식시장의 참담한 현실. 찢짜이밍 탄핵.
이거 오히려 저 어설픈 승강제 때문에 박살나는 거다 코스닥은. 70개 종목만 추려서 좋은 기업으로 홍보하고 패시브 자금 들어오게 한다는 건데, 그럼 나머지 1,000개 넘는 기업은 다 별로라는 거잖아. 어떤 상장사가 뽑힐지도 불확실하니 그냥 선제적으로 돈 빼고 있는 거야, 큰손들부터. 거기에 반대매매 악순환이고. 안 그래도 삼전 하닉 사면 안전하고 수익률도 높은데 빨리 삼전 하닉으로 가라고 등 떠밀고 있는 거지. 대체 승강제 이딴 게 코스닥 살린다는 망상은 어느 아마추어 머리에서 나온 거냐?
이럴거면. 삼닉스 제외한. 국내상장사 자진상폐해주삼
나 코스닥 주주임..내가 투자한 회사 흑자 기업에 배당도 주는데 매일 매일 신저가임 정말 못해먹겠다 근데 아무도 언급도 안해줘서 폭발 직전이다 기사라도 내줘서 감사합니다 절대로 민주당 안 찍는다
민주당 지지율 박살나고 있다! 코스피도 빛좋은 개살구다. 지수만 올랐지, 삼전닉스 제외한 모든 종목이, 역대급 폭락중이다! 현정부 정책 자체가 삼전닉스 수급쏠림 유발. 삼전닉스 수급쏠림 방치. 민주당은 역대급 무능한 정부다! 어느정도 수급쏠림 후 정상화 되어야 하는게 시장 논리다! 근데, 이건 지극히 비정상적 시장이라는 것이다! 이토록 극단적인 증시 양극화를 방치하며 시장을 박살 낸 전례는 어느 정부도 없었다. 민주당은 주식시장 정책에 있어서만큼은 단언컨대 역대 최악의 무능한 정권임을 증명하고 있다!
반도체 쏠림이 유독 한국에서 과하게 나타나는 건 단일 종목 2배 레버리지 ETF 출시 허가해준게 큼 미국이나 다른 선진국 시장과 비교하기엔 한국시장 체급이 못따라감 더군다나 상승 이전부터 시장에서 삼전 하닉이 차지하는 비중이 큰 상태였는데 반도체 쏠림에 더해서 레버리지 상품 허가한건 불난곳에 기름통을 부은격임 미국금융당국이 자국민 대상으로 다음달에 한국 삼전, 하닉 선물에 대한 매매 규제를 예고했음 2개종목이 시장 전체 시총 60%가량 차지하는건 정상적인 시장이 아닐뿐더러 지수가 아니라 종목이라고 봐도 될 정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