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이재명 "돼지 눈엔 돼지가 보이고, 부처 눈엔 부처가 보이는 법"
스페이스X, 다음달 7일 나스닥100에…JP모건 "패시브 자금 기대"
[다시 대한민국] 홍명보 연봉 38억 논란 / 우루과이 선수단 쿠데타 / 섬나라 카보베르데 32강
주가 31% 폭락 인도네시아…원인은 ‘전국 무상급식’ 청구서[딥다이브]
대한민국 32강 마지막 경우의 수, 28일 ‘이 3경기’만 보면 된다
"비트코인, 소리없이 서서히 사라질 것…쓸모 입증 못해"
"최소 두 팀 제쳐야 가능"…32강 막차 이 경기에 달렸다
간 망친다고 '공복 커피' 피했는데…진짜 간 망치는 습관은 따로 있었다
이 대통령 '호남 반도체공장' 폭풍 SNS…"역사적 성과 비방말길"
병원은 한곳 꾸준히 다녀야 좋다?…노쇠 환자에게는 달랐다, 왜?
로또 1등 17.7억씩 16명…자동 선택 '15곳', 수동 '1곳'
李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
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중3 남학생의 첫 문장이 준 충격... 독자들은 왜 지갑을 열었나 [썼으면 고쳐야지]
민노총 “기업들, 돈 넘쳐나는데 노동자 주머니 가뭄”…내달 총파업 예고
이재명 대통령, 호남 용수 우려에 “물 충분”…뒤이어 “돼지 눈엔 돼지”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그래야지 25뭍고 따불로 가
법무부 장관이면 불법계엄 직을 걸고 막았어야지!!! 옹호 묵인 ㅋㅋㅋ 25년 뭐가 억울 해서 항소 했을까?
그동안 양지에서. 흐뭇하게잘지냈으니. 음지에서도. 잘지내보시오. 옛말이 하나도 안틀림 양지가음지되고 음지아양지된다고 옛어른들이그랬지 음지에서 잘성찰해 은혜받고나오시오. 괜히항소해서여러사람피곤하게하지말고
그래 25년은 너무 짧다.
벌써 재판받고 끝나야알 꼴에 이재명이 정치길이 벌써 소멸 됐어야 했는데 ...석열이는 재명이 처럼 압빡을해서 재판으로 벌써 감옥으로 보냈어야 했는데 참 순진한 윤석열이었다.
구차한 인간. 1년 깎아줍시다
성재. 이제는 뿌린 만큼 거두자! 감옥에 오래 있어도 괜찮치 않니! 20년 이나 25년이나 도찐개찐 아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