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어준 호감도 '전한길·시진핑' 수준…민주당 지지자 64%가 김씨 부정적"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주식대금 왜 이틀 뒤 주나”…李 쏘아올린 ‘하루 뒤’ 결제 로드맵 10월 나온다
어렸을 때 과일주스 대신 생과일 먹으면 고혈압 위험 낮아져
“삼전으로 인생 바뀌어”…93년생 교사 부부, 20억 수익 인증
[속보] 부천서 ‘40대 과외교사가 10대 자매 성폭행’ 신고…경찰 수사
경비원이 찾아준 금 25돈…버린 밥솥에 골드바, 엄마 ‘마지막 선물’이었다
선관위원 9명중 7명 불출석... “국민 무시하면서 집단 항명”
‘파크골프’ 서민 생활체육이라더니…3000원 내고 치는데 채가 300만원 [권준영의 머니볼]
주식 팔고 돈 받는 날 빨라진다…결제주기 'T+1' 로드맵 10월 공개
[속보]이 대통령 “역대급 성과급·코스피에도 청년 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속보] 코스피·코스닥 매도 사이드카… 외국인 물량 폭탄에 4%대 급락
“반찬 받으면 인사라도” 시엄마에 “그럼 안 받을래요” 며느리
‘양치질의 신’은 없다… 최소 1년에 한 번 입속 대청소 꼭!
파랗게 질린 코스피... 9.99% 역대급 폭락
李, 청년층 이탈 의식했나 "역대급 코스피, 청년에겐 딴 세상...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니가 쳐 올리셨어요
이녀석은 뻔뻔하게도 거짓말을 밥먹듯하는구나, 지난정권에서는1400원대에도 나라가 망한다고 난리부루스칠 때는 언제였던가...1500원대 환율이 일상화 되었으니 돈값된 원화를 주디로 좌지우지할 수 있나? 속은 빈 소리만 요란한 깡통주제에...
윤석열 땐 달러인덱스가 110이 넘었고 우러전쟁이 장기화 됨에도 평균환율 1300원대였으니 진짜 환율 관리 잘했던 거다. 계엄 직후 일시적으로 1480원 찍었을 뿐인데 그거 가지고 환율 1400원 넘으면 나라 망한다고 선동하던 이재명은 달러인덱스가 100 이하인 상태에서도 디폴트 환율이 1400원 중후반대다. 달러인덱스를 똑같이 110에 놓고 보면 지금 실질 환율은 1700원에 가깝다. 관세 협상으로 미국에 투자할 게 있기 때문에 미국에서 흔쾌히 통화 스와프 해줘야 할 상황인데, 이재명은 몇 번이나 거절 당했다. 왜? 빨강이라서.
하여간 좌파들 남탓은 오지게 해. 윤석열때 1400원 넘었다고 국가 경제위기는 떠들더니 정권 잡고 1500원 넘으니 입꾹닫. 좌파개딸들도 조용. 올해 초엔 환율 오르는게 해외주식하는 사람들때문이라더니 지금은 외국인이 매도해서 오른거다? 지금은 외국인탓하네ㅋ 하여간 남탓은 오지기해요. 그렇게 돈을 뿌려서 환율 가치가 개박살난거는 끝까지 부정하지?
윤석열땐 1400원대에 국민재산이 7% 날아갔다느니 선동 오지게해놓고 지가 1500원중반 만들어놓고선 또 내로남불하는거봐 지금은 몇퍼날아간거니?? ㅋㅋㅋ 늘 과거의 자신과 싸우는 찢죄명ㅋㅋㅋ 재 vs명
주식은 지가 띄우고 국가부채로 돈퍼주다 물가상승시켜 원화가치 하락시켜.... 국정운영 참 뭐같하네... 개소리 그만하고 능력이 없으면 내려와라..
찢보야~ 1,540원 어떻게 할거냐? 1,400원 넘으면 나라가 망할 거라며?.
1400원선을 나라 망했고 국민의 재산이 얼마나 거덜났다고 떠벌이던..찌잇이 1500원대 중반이 고작 과한거야? 전라도와 4050은 대체 나라를 얼마나 망칠려고 그러냐? 그간 머리나빠서 선동당한거 반성하고 너희들도 다함께 '재판 받아라'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