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이 대통령 “징집 최소화, 선택적 모병제로…자랑할만한 군대로”
[속보]"SK하이닉스 다음 달 10일 나스닥 상장 추진"…최대 45조 ADR 발행
집 여러 채 있으면 뭐해…저소득 다주택자, 소득 70% 빚 갚는데 쓴다
SK하이닉스 내달 미국 ADR 상장 추진···45조 유상증자
북한군 1명, 23일 한밤중 철원 중부전선서 도보 귀순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영점 표적지 중앙께 10발 몰아 쏜 이 대통령…연평부대 방문 [포토]
강제 팔굽혀펴기에 '근육 녹아내린' 병사…母 "솜방망이 처벌 안 돼" 분통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삼전·닉스' 레버리지 부메랑 맞은 코스피… 7500선 무너지면 '지옥문'
"쓰레기통 기념품 가져갈래"… 미 금융회사 직원 결국 해고
[속보] SK하이닉스, 7월 10일 美 ADR 상장 추진…45조 규모
성심당표 '소면' 나올까… "밀밭서 9톤 규모 두 번째 수확… 재료 판매 검토"
“여보, 병원 가자”…남성 건강 ‘이것’부터 챙겨야
SK하이닉스 다음달 10일 미국 ADR 상장 추진…45조 유상증자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지수편입자금 50조....그거 받을려고 굳이?? 그냥 가자. 아님, 우리가 지수하나 만들던지.....ㅋ
금융당국놈들, 20년 가까이 그놈의 MSCI 편입할려고 공매도를 외국놈들한테 갖다 바친거네. 한국은 불법 무차입공매 천국이라 아주 대놓고 개판치는데, 다 이유가 있음. 작년 3월30일에 공매 전산화 완료 명분으로 공매 전면 재개한건데, 실상은 무차입공매를 아직도 수기로 작성하느라 불법 잡아내는데 무려 6개월이나 걸린다고함. 근데 더 가관인건 이걸 전산화 안하는 이유를 금융위가 말하기를, 외국인들 도망갈까봐 겁나서 못한다고 함. 외국놈들 입맛에만 맞춰줬다는 얘기인거고, 한국공매 90%를 외국놈들이 차지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는거지...
일개 일본 사기업 주제에 무슨?....저거 안들어가도 한국 살아가는데 아무 문제 없고, 한국이 더 발전하면 지들이 압박받아서라도 넣는다......
근데 굳이 MSCI에 들어가야 되냐?...사기업 지수에 안 들어가도 투자자들이 아쉽게 생각하도록 하면, 지들이 넣던지 말던지 알아서 하겠지....저거 일본기업이래서 일본 애들이 방해하는 거잖아?...일본애들은 뼈 속까지 한국이 망하거나 한국을 이용하려는 애들이야...일본은 이재명정부처럼 형식적으로만 상대해 주면 되는 애들이야....항상 뒤통수 치는게 전문인 애들이라서...
한국 시총이 이미 세계 5위인데 굳이 구걸하고싶지않다
다 필요없고 msci 최대고객이 일본 연기금이기 때문 아냐
선진국 지수에 편입되려면 일단 시장이 거의 24시간 열려야 하는데, 지금도 피로감을 호소하는 투자자들은 감당 가능? 그리고 들어오는 돈의 많아 진다는 것은, 그만큼 변동폭도 늘어난다는 거임. 게다가 한국은 공매도가 제한적인 나라임.. 이거 다 풀어야 함. 감당 가능하시겠어요..?
댓글 수준 하고는....... 우물안 개구리, 구한말 쇄국정치를 보는 듯 하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