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재명 대통령,“부처 눈엔 부처, 돼지 눈엔 돼지 보이는 법” ..누구 겨냥했나?
“마지막 봉사”라는 홍명보…“연봉 38억원” 日감독 곱절 추산
[속보]호르무즈 해협서 또 상선 피격…불상 발사체에 피습
주가 31% 폭락 인도네시아…원인은 ‘전국 무상급식’ 청구서[딥다이브]
호르무즈 해협서 또 상선 피격 "불상 발사체에 맞아… 승무원들은 무사해"
이란 “미국 공격 대응해 미군 연계 목표물 타격” 주장…중동 긴장 재고조
호르무즈 해협서 또 상선 피격… 불상 발사체 피습
"방화 준비 정황도" 경찰, 일민미술관 흉기난동 70대 구속 신청
[속보] 설악산 찾은 외국인 등산 중 쓰러져 숨져…주말 산악사고 잇따라
김민석, 유시민 겨냥 "대통령 만들었다는 과잉 자신감 절제돼야"
"호르무즈는 내 것!" 이란 힘자랑에 트럼프 뿔났다… 종전 협상 중 공습 도박
홀로 여행온 60대 폴란드 여성…설악산서 심정지로 이송, 끝내 숨져
32강 확률 '대폭락'…기적 생존 시 상대는?
[속보] 호르무즈 해협서 또 상선 피격…"불상 발사체에 맞았다"
李대통령 '호남반도체 물부족' 비판에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종합)
'한국행 포기' 유승준 "한국 축구 열받아…32강 물 건너갔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우크라이나 , 이란 봤자나 기본 자주국방 해야돼
자기 나라를 남이 지켜줄꺼라는 생각 자체가 머리에 팥들은거 아니냐??
제목 이상하네!미국의 이익이 되면 오지말래도 무조건 올거임! 우크라/이란 만봐도 목적이 평화가 맞는지 의심스러움! 이시국에 미국하자는대로 끌려다닐 한국이 아니지않나! 지금의 한국은 해방직후 방황하던 그 한국이 아니다!
자주국방해야지
2026년 1월, 강원도 양구에 있는 한 전방 사단이 경계 근무를 서는 군인들에게 총기 대신 '삼단봉'을 휴대하라는 지침을 내렸다./ 해당 부대는 위병소 근무자들에게 총기를 휴대하지 말고, 대신 비살상 무기인 삼단봉을 방탄복에 결속해 근무하라는 지침을 내렸다./ 지금은 다시 철회했다지만..자주국방 떠들면서 이따위로 하는거 이해돼?
미국이 전시 작전권가지고 있으면 무조건 올것 같냐? 넘기면 땡인걸? 그저 남의 힘만 빌리려는 것들 ㅉㅉㅉ
위 글을 읽으며ᆢ 가져오면 뭐가 좋아진다는 것인지 이해를 못하겠음 ᆢ 자주국방하려면 전작권보다 시급한 게 당나라군대를 강한 정신력으로 무장한 군인들 만드는 것이 급하다고 생각함 요즘 군대가면 오히려 배가 나와 제대할 정도로 훈련도 제대로 안하고, 군복무중 사고만 발생하지 않기를 기도하는 장교가 대부분임. 군대가 아니라 합숙생활하다 나오는 느낌임
미군이 공격 받으면 즉시 개입이지만 없는 상태에서 의회를 통과해야 하지 않나요? 어떻게 이렇게 단편적으로 말하는 것인지? 그냥 미군 있는것 만으로 전쟁억제가 되는데.... 진짜 전쟁을 하고 싶어서 그러는 것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