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韓 축구, 결국 8위까지 추락' 월드컵 32강행 간당간당, 28일 결과에 운명 결정
"일하면서 긁고 또 긁어"⋯화장은 해도 머리 안 감는 직장 동료, '걸레 냄새' 난다는 말도 [헬스+]
[속보] 산길서 암자 찾던 80대 운전 차량, 10m 낭떠러지서 추락…심정지 상태 이송
李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
유승민 “반도체, 왜 호남?” 묻자… 李대통령 “서두르지 말고 기다리면 공개”
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미용실 다녀올게” 잇따라 실종된 성인 3명…4년째 가양대교에 묻힌 진실은 [오늘의 그날]
안철수 “삼전닉스 호남 반도체 발표 순간 청와대로 고발장 배송”
유승민 “반도체, 왜 호남?”…李대통령 “기다리시면 공개”
"월세만 80만원인데, 뭘 따로 살아요"...설거지 좀 하고 40만원 용돈 받는 전업자녀들 [은퇴자 X의 설계]
이 대통령 “호남에도 물 충분…돼지 눈에는 돼지만 보인다”
“한국 축구 최대 적은 축구협회”…송영길, 히딩크까지 꺼냈다
李, 반도체 호남행 '압력설'에 "CEO들이 회사 이익 따라 결단한 것"
"최소 두 팀 제쳐야 가능"…32강 막차 이 경기에 달렸다
이 대통령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누구를 저격했나?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돈 만원 자기가 번적이 없는 김민석 ㅠㅠㅠ
유시민이 적통이지 김민석은 배신했잖아
민주당 자체를 해체해.애들은 미래 청사진은 없고..항상 선동식 과거팔이. 전라도.제주도.세금 얘기 뿐. 핵심 지지층이 극좌파 팬덤이잖아 ( 자기 이익에 미친 )..지지율 빠지는게 아니고.흩어져야 정상적 나라가 되는거지. 김어준이 따위가 정치를 論한다는 자체가 나라 기강이 없는거지? 깡통머리로 정치? 대한민국이 정상화 되는 건..비주류 정치인을 제거 하는 일이다.
유시민 자기는 다 안다는 듯이 세상 다 살아본 거 처럼 얘기하네. 사실을 얘기하면 국민들 김민석에 대해 눈꼽만치 관심도 없어.
대통령 만들었진하 너는 노무현 대통령 버리고 갔잖아
민석아 니가 유시민 까면 깔수록 손해다. 그냥 모른척하고 니일 잘행기라. 더 나가면 니가 민주당 노무현 배신하고 정몽준 쫓아간 과거가 더 선멍하게 드러난다..오래전 일이라고? 그건 니 생각이고...오랫동안 고생하고 다시 민주당에서 자리잡았는데 정무적 판단 잘하고 크게보고 정치해라
카톡으로 유시민 뒷담화 까다 걸린게 총리 최대 업적인 김민새
민주당과 그 지지자들이 문제다. 돈 벌줄은 모르고..권력만 차지하고..조삼모사로 돈만 챙기려니까. 조선식 도덕정치질 하는거지? 시장한번 안해보고 무슨 市政? 문재인파는 제거 되야지..지금이 김대중 시절도 아니고..정청래가 대선후보 같은 소리하네.. 모든 우파 대통은 자기 직무에서 시작.시정을 거쳐 대통되는데. 하다못해 이재명이도 경기도지사라도 하는데. 멍청래는 정당관리하다가 대권후보? 돌쇠가 주인마님 바란다니..정청래를 정치라고 할 수 있나? 행정직 한번 안해 본 사람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