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재명 대통령,“부처 눈엔 부처, 돼지 눈엔 돼지 보이는 법” ..누구 겨냥했나?
“마지막 봉사”라는 홍명보…“연봉 38억원” 日감독 곱절 추산
[속보]호르무즈 해협서 또 상선 피격…불상 발사체에 피습
주가 31% 폭락 인도네시아…원인은 ‘전국 무상급식’ 청구서[딥다이브]
호르무즈 해협서 또 상선 피격 "불상 발사체에 맞아… 승무원들은 무사해"
이란 “미국 공격 대응해 미군 연계 목표물 타격” 주장…중동 긴장 재고조
호르무즈 해협서 또 상선 피격… 불상 발사체 피습
"방화 준비 정황도" 경찰, 일민미술관 흉기난동 70대 구속 신청
[속보] 설악산 찾은 외국인 등산 중 쓰러져 숨져…주말 산악사고 잇따라
김민석, 유시민 겨냥 "대통령 만들었다는 과잉 자신감 절제돼야"
"호르무즈는 내 것!" 이란 힘자랑에 트럼프 뿔났다… 종전 협상 중 공습 도박
홀로 여행온 60대 폴란드 여성…설악산서 심정지로 이송, 끝내 숨져
32강 확률 '대폭락'…기적 생존 시 상대는?
[속보] 호르무즈 해협서 또 상선 피격…"불상 발사체에 맞았다"
李대통령 '호남반도체 물부족' 비판에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종합)
'한국행 포기' 유승준 "한국 축구 열받아…32강 물 건너갔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반미친중 이란맘 셰셰명 울부짖으며 오열 ㅋㅋ
그냥 이란 아작내라
총쏘고 미사일쏘고 싸우고 다치고 죽는놈이 트럼프와 이란대통령이어야해 그래야 전쟁 안해 이것들이 그나라에서가장 안전한곳에서 전쟁을 입으로 하고 국민들이 대신 싸우고 죽는전쟁이라 전쟁이 겁이 안나서 걸핏하면 전쟁이 날수가있어
이란은 사라져야
석기시대로!!
이란 오늘 고생 많았다!! 한국 탈락 기원
속보라고 하지마라 아침에 나온 뉴스를 처음 내보내는거같이 떠들면 되겠냐 찢넘 죽으면 아침에 죽고 오후에 또 죽냐
애국보수는 미국 지지 종북 반미 세력은 중국, 북한, 이란, 러시아 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