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이 대통령 “징집 최소화, 선택적 모병제로…자랑할만한 군대로”
[속보]"SK하이닉스 다음 달 10일 나스닥 상장 추진"…최대 45조 ADR 발행
집 여러 채 있으면 뭐해…저소득 다주택자, 소득 70% 빚 갚는데 쓴다
SK하이닉스 내달 미국 ADR 상장 추진···45조 유상증자
북한군 1명, 23일 한밤중 철원 중부전선서 도보 귀순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영점 표적지 중앙께 10발 몰아 쏜 이 대통령…연평부대 방문 [포토]
강제 팔굽혀펴기에 '근육 녹아내린' 병사…母 "솜방망이 처벌 안 돼" 분통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삼전·닉스' 레버리지 부메랑 맞은 코스피… 7500선 무너지면 '지옥문'
"쓰레기통 기념품 가져갈래"… 미 금융회사 직원 결국 해고
[속보] SK하이닉스, 7월 10일 美 ADR 상장 추진…45조 규모
성심당표 '소면' 나올까… "밀밭서 9톤 규모 두 번째 수확… 재료 판매 검토"
“여보, 병원 가자”…남성 건강 ‘이것’부터 챙겨야
SK하이닉스 다음달 10일 미국 ADR 상장 추진…45조 유상증자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7건후진스럽게 도박판 증시로 9000인데 무슨 선진 증시인가? 국민연금이 정치 일정과 정치권 고려해서 운용 계획을 바꾸고...이런 나라에서 무슨 선진 증시?
국장이 삼전닉스빼면 뭐 있는데. 지수도 연기금이 몰빵해줘서 9000피 찍은거지. 코스닥은 거의 회복불능 사망인데. 국장이 뭐 있냐. 도박장이지.
환율누르려 서학개미 건드리지,,기업외화 내놓으라 간섭하지,,삼전하닉 전라도로 밀어넣지,,정치가 경제에 이리 개입하는데 뭔선진국지수 편입?
외국인들은 매일 몆조원식 매도하면서 먹튀하는데, 내국인들은 그것을 다 받아먹네... 나중에 경기가 후퇴하면 그야말로 쪽박이 기다릴텐데....
일본은 69년에 MSCI 처음 도입될 때 부터 선진 증시로 편입됨. 당시에는 이런 복잡한 기준 없었고 증시 규모가 크고 GDP가 높으면 선진 증시에 편입되었음. 2000년 들어서야 이런 기준들이 마련되었음. 걸림돌이 되는 공매도의 경우에 한국처럼 무차입 공매도를 사전에 적발하는 전산시스템은 선진 증시에 아무도 안함. 이런 시스템 자체가 걸림돌임. 선진 증시에서는 일단 합법 공매도라고 믿고 나중에 불법임이 드러나면 아예 사업을 못하게 가중처벌함. 근데 한국은 판사들이 비전문가에 솜방망이 처벌이라서 이게 안됨.
이게 정상적인 주식시장이라고 안본거지 똑바로 봤네반도체관련만 오르고 나머지는 신 최저가인데 누가 이런 시장에 들어와서 투자를 하겠니
경제가 발전해서 기업이이윤이나고 투자를해서 주식이 상승하는게 아니라 ~ 연기금주도로 영끌하는 빚투개인들 힘얻어서 반도체주만 상승시키니~~이게 무슨 건전한 주식인가~ 외국에선 이미 도박판으로 낙인 찍은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