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한국 32강 진출 확률 94%→68% ‘뚝’…3위 중 6번째
'중국산이었어?' 日 발칵‥자위대에 온 선물 '반전'
코로나 팬데믹 때만큼 빠졌다…코스닥 '날개 없는 추락'
"홍명보는 출입금지"…편의점 점주 '분노의 안내문'
홍명보 연봉 38억?…‘마지막 봉사’ 발언 다시 소환
오징어게임 '깐부 할아버지' 배우 오영수 강제추행 혐의 무죄 확정
李대통령 지지율 51%…"장동혁 사퇴해야" 주장에 국힘 지지율 2%↓
"답을 못 찾겠다" 홍명보 유체이탈 화법에… 거세지는 책임론 [2026 월드컵 홍명보호]
[단독] 투표용지 부족이 부정선거 대응 탓? 선관위, 부정선거 보도엔 무대응 
청년미래적금 갈아타봤더니…수익률 11.2% vs 8.7%
“韓, 이집트 만나려고 일부러 졌나?”…남아공전 충격패에 日서는 ‘고의 패배’ 의혹까지
“어젠 10% 급등, 오늘은 10% 폭락” 이러니 ‘단타’할 수밖에…‘빚투 개미’ 역대급 [투자360]
한동훈 “삼전닉스, 정권의 호남투자 강압 거부해야”
'졸전 이유' 분석한 홍명보‥기자들 듣더니 즉각 [현장영상]
‘윤석열 폭로’에서 ‘내란 피의자’로…홍장원의 진실은?
한동훈, ‘삼전닉스 호남 반도체 투자설’에 “박근혜 정부 미르·K스포츠 재단 사건과 뭐가 다른가”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환율1600원대 목전 서민 다죽인는구나
삼전, 하닉 만 살고 중소형주, 개미 다 죽이는 정부
정말 너무하네 코스닥 죽일샘인가? 멀쩡한 기업마저 폭락이네 이게 정상적인 한국증시인가
이런 주식 시장은 본적이 없다.. 이게 정상이라고 생각하나>???>?>>> 누구하나가 발을 빼면 무너지는 구조,..,,..,., 코스피 9,000가면 뭐하노. 모래성 같은 구조로 얼마나 많은 피해자들이 양산되는지,..,., 주식만 떨어진다면 그나마 버틸만 할거지만, 그 피해는 생각보다 많이 클거다.,
삼전 3년 영업이익 1400조 현재 시총 2000조 넘한거 아님? 넘 저렴함...
코스닥은 코로나때보다 더 폭락중 무능한 정부
9000피 10000피면 뭐해. 삼전닉스외 다른 주식들은 개폭락으로 주주들 깡통차게 생겼는데??? 온나라가 노름판으로 변하고 롤러코스트에 투자자들 맨붕와 밤잠설치는 이상한나라
ㅋㅋㅋㅋ결국 대기업 욕하던 찢죄명과 더불어공산당 초대기업 반도체 사이클에 편승해서 단물 빨아먹고 있는 실정이 넘나 웃기다~노동자 타령하던 찢, 더불어공산당, 노동부장관은 노란봉투법 만들어서 중소기업들 못살게굴고, 환율 관리 못해서 걍 나락 보내버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