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녀 칸막이 없앤 첫 순경 공채… 여성 합격자 2배 늘었다
“병원 30번 갔는데 몰랐다”… 결국 양다리 절단한 80세 남성, 무슨 일?
정청래, 당 대표직 사퇴 "이재명 대통령과 정치적 운명 공동체"···장동혁, 엿새 만에 퇴원
'오빠차'였는데 4050 구매 쑥...유치원 앞 '이 차량' 많은 이유 있었네
북한군 1명, 23일 한밤중 화천 중부전선서 도보 귀순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김용범 "지방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 논의 마무리 단계...용인 반도체 지방 이전 아냐"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한동훈 “개정 정보통신망법은 위헌…‘온라인 입틀막법’ 유예해야”
“李대통령, 내 셋째 동생 나이”…‘버럭 위철환’ 골머리 앓는 與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박지원 "송영길, 이 대통령에 당대표 출마 얘기‥'잘하라'고 하셨다"
30년 일했더니 사학연금은 400만원... 국민연금은 얼마?
‘이 대통령 명예훼손’ 모스 탄, 오늘 경찰 불출석…언론 노출에 반발
"최저임금 더 오르면 망한다, 제발 살려달라"…사장님들 절규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남은 배도 안전하게 빠져나오길!!! 귀국선 조심히 오세요!!!
민주당과 죄명이는 지들 성과라고 또 안 우길라나,
찢재명 이거가지고 자기 성과라고 나대면 진짜 드럼통에 쳐넣어버리고 싶을거 같다
허,,, 그런데 항행이 가능하다는 뉴스를 본 게 2주 된 것 같은데, 아직도 18척이나 남다니... 넘 이상하네... 너무 조심해서 그런가, 아니면 눈치보느라 한꺼번에 못 온 것인가, 아니면.. 항구가 너무 좁아서?? 제발 기름값부터 1600 선에서 보는 것이 최근의 바램이다. 물론 1600선이 저렴한 것도 아니지만..
너무고생하셨네요
무탈히 다들 잘 빠져나오기를….
날 강도가 아니면 자유항해하도록 해라 이란 이미지만 안좋아
도대체 빠져나왔다고만 하지 그이후애기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