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녀 칸막이 없앤 첫 순경 공채… 여성 합격자 2배 늘었다
“병원 30번 갔는데 몰랐다”… 결국 양다리 절단한 80세 남성, 무슨 일?
정청래, 당 대표직 사퇴 "이재명 대통령과 정치적 운명 공동체"···장동혁, 엿새 만에 퇴원
'오빠차'였는데 4050 구매 쑥...유치원 앞 '이 차량' 많은 이유 있었네
북한군 1명, 23일 한밤중 화천 중부전선서 도보 귀순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김용범 "지방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 논의 마무리 단계...용인 반도체 지방 이전 아냐"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한동훈 “개정 정보통신망법은 위헌…‘온라인 입틀막법’ 유예해야”
“李대통령, 내 셋째 동생 나이”…‘버럭 위철환’ 골머리 앓는 與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박지원 "송영길, 이 대통령에 당대표 출마 얘기‥'잘하라'고 하셨다"
30년 일했더니 사학연금은 400만원... 국민연금은 얼마?
‘이 대통령 명예훼손’ 모스 탄, 오늘 경찰 불출석…언론 노출에 반발
"최저임금 더 오르면 망한다, 제발 살려달라"…사장님들 절규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주식투기 부추켜 주가 올려 외국인들 수익 내고 탈출하게 하여 독박 쓴 국민들만 가련하네 ! 집팔아 전세 월세로 주거 이동한 국민들이 있다면 많은 손해 봤을텐대 세금 걷어 정부가 보전해 주려나 ~~~ 단일종목 레버리지ETF 만들어 투기 조장하는 훌륭한 정권이네 !
개미털고 갈려고 꼬시시마라 그냥 가지고 계신분은 홀딩하시고 물타기하세요 존버하다보면 언젠가 올라갑니다
국민연금이설설빠지니 눈치채고외인들매도개미들거지 그래서지지율도폭락중 탄핵감이다
언론이나 기관선잔처럼 그렇게 좋고 전망도 밝은데 왜 보유율아 최저일까? 무엇보다 실적에 예민한 외인인데. 그들은 알지 조작인거 뻔히 아니까 팔지. 그리고 물받이들 빚투하니 이때다 파는거지. 땡큐하면서. 단 까치밥은 던져주고.
개미들 싹다 거지된다 지금 이게 장난질은 누가하고있을까 ~~~
이거 심각한거임.. 삼성전자를 기준으로 6만원할때 시총300조에 외국인보유율이 50프로 전후였음.. 즉 외국인 지분은 150조 정도로 추산됨. 현재 삼성전자 시가총액 1800조 외국인지분 47프로임.. 계속 팔아제껴도 아지도 850조가 남아있음. 즉 삼성전자가 반도체 팔아서 벌어온 돈보다 훨씬 더 많은 돈들이 외화로 빠져나감. 이게 우리나라 환율이 불안정해지는 이유 중 하나라고 생각됨. 정부의 증시부양책 실패사례로 뽑고 싶음..
반도체 관련주만 죄다 투자하고 나머지 주식은 홀대 하다가 반도체 관련주가 무너지기 시작하니 거꾸로 처박힌 홀대받은 주식까지 올라보지도 못하고 와르르 무너지고 있슴.
외국인 보유량에 따라 주식 가격이 결정 되는 체계가 무너져야 한다. 주식의 가격은 누가 얼마나 보유 했느냐에 따라 결정되어서는 아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