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부천서 ‘40대 과외교사가 10대 자매 성폭행’ 신고…경찰 수사
산악회 내연녀 얼굴에 화학약품 뿌린 60대男… 외도 의심해 범행했다 결국
[속보] 정이한 관련 여론조사기관, 부친 그룹 계열 논란…고발장 접수
코스피, 반도체 차익매물에 5%대 급락…양 시장 매도 사이드카 발동
삼성전자가 쏜 온누리상품권 '4000억' 풀린다
"폰 한 대에 300만원?"…반도체값 폭등, 스마트폰 가격 천장 '휘청'
퇴직금 안 주려고 '364일 꼼수 계약'…지방정부 무더기 적발
이찬진의 후회…"삼전닉스 레버리지,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
“주식 판 돈 내일 입금”…결제주기 단축 로드맵 10월 공개
7·8호 태풍 일본으로…기상청 "기압계 변동 주시"
외신도 국내도 '손흥민 교체' 비난...안정환 "결과론적 평가 안 돼"
“학교가 교육감 치적 사업 처리소? 교실 정상화 시급”
李대통령 “선관위 부정부패·예산낭비·채용비리 등도 수사” 지시
반도체에 불붙은 동탄 집값, 묶으면 잡을 수 있나
"다시 보고해라"… 7조 채무 청구서에 격노한 추미애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군사부 일체라 했다. 임금을 어렵게 여기듯 부모를 어렵게 여기듯 교사를 어렵게 여기면 아이가 바르게 자라리란 뜻일게다. 그런데 지금은? 교육이 서야 미래가 선다. 교권이 서야 나라가 선다. 오로지 결과위주 무한경쟁만으로 인성을 팽겨쳐서는 미래도 나라도 없다
서이초 사건 엄빠는 잘 살고 있겠죠?잊지 않을거예요
솔찍히 말해 참교육 웃긴거지~~~ 뭐 교사가 특전사 나오지 않아서 수업 시간에 불량한 학생 가만 놔두는지 아니??? 드라마 참교육처럼 애들 패도 된다고 하면 교사들 못할까???? 참교육이란 명목으로 교권보호국처럼 패면 그 감독관은 다 감옥행이다.
애아빠가 전화하게 하면 대부분 해결됨. "우리 애아빠가 화가 많이 났어요" 라고 해서 전화해보면 애아빠들 반응은 ?????
가해 어머니는 어떤 처벌을 받았나요. 아무런 처벌도 안 받았겠죠. 이러니 이런 일이 반복되는 겁니다.
내가 말했지? 교권보호국 설치, 촉법하향 반대하는 것들은 죄다 민주 파는 가짜진보, 페미, 비건들이라고... 벌써부터 김빼기 시전하는 거 봐라... 어디서 말도 안되는 궤변으로 김빼기 하냐?
애 아빠가 화가 많이 났으면 뭐?? 어쩌라고?? 꼭 내세울거 없고 찌질한 것들이 저런 말을 자주하지..
이런 무식하고 무지한 악성 학부모가 넘 많아 한국의 기초교육을 흔들고 참교육까지 망가트려 무고죄로 엄벌해 일벌백계 해야된다고 사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