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오면 배달료 두 배, 위험한 거 알지만 돈 때문에 나온다" [김용균재단이 바라본 세상]](https://imgnews.pstatic.net/image/047/2026/06/23/0002520221_001_20260623114110135.jpg?type=w800)
"김어준 호감도 '전한길·시진핑' 수준…민주당 지지자 64%가 김씨 부정적"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주식대금 왜 이틀 뒤 주나”…李 쏘아올린 ‘하루 뒤’ 결제 로드맵 10월 나온다
어렸을 때 과일주스 대신 생과일 먹으면 고혈압 위험 낮아져
“삼전으로 인생 바뀌어”…93년생 교사 부부, 20억 수익 인증
[속보] 부천서 ‘40대 과외교사가 10대 자매 성폭행’ 신고…경찰 수사
경비원이 찾아준 금 25돈…버린 밥솥에 골드바, 엄마 ‘마지막 선물’이었다
선관위원 9명중 7명 불출석... “국민 무시하면서 집단 항명”
‘파크골프’ 서민 생활체육이라더니…3000원 내고 치는데 채가 300만원 [권준영의 머니볼]
주식 팔고 돈 받는 날 빨라진다…결제주기 'T+1' 로드맵 10월 공개
[속보]이 대통령 “역대급 성과급·코스피에도 청년 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속보] 코스피·코스닥 매도 사이드카… 외국인 물량 폭탄에 4%대 급락
“반찬 받으면 인사라도” 시엄마에 “그럼 안 받을래요” 며느리
‘양치질의 신’은 없다… 최소 1년에 한 번 입속 대청소 꼭!
파랗게 질린 코스피... 9.99% 역대급 폭락
李, 청년층 이탈 의식했나 "역대급 코스피, 청년에겐 딴 세상...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근데 거리상 오토바이로 2k가는데 10분이걸리나.. 왜 ? 곧바로안가고 두집.세집들러기때문이다..그래놓고 고객이 재촉해서 위험하다는건 거짖말..
돈 많이 벌때는 아무말 않고 배달기사들 넘쳐나 지들끼리 경쟁이 심해지니 신호위반, 과속, 난폭운전 아주 곡예 운전을 하더만 뭐가 어쩌고 저쩐다고 하면 설득력이 있겠냐? 다른 일을 찾아라 안전배달료 도입해주고 신호위반, 과속, 난폭운전하다 걸리면 면허 취소해도 받아드릴 수 있겠니??
50프로는 쓰레기..... 굉음 에 난폭 에......
평소에 위험하지 않게 라이딩 하면 인정하는데 ㅋㅋㅋ 큰 사거리서도 신호 안지키고 골목 역주행 밥먹듯이 하면서?
지들 욕심에 이집저집 들러 가다가 늦으니 오래걸리고 사고나고 ㅋㅋ 내알바아니지만 내앞에서 신호 까는딸배들은 무조건 블박 신고하니 조심해라 ㅋ 모든 운전자분들아 딸배 신호까는거 무조건 신고해라 그래야 딸배천국 벗어난다 ㅋㅋ
[비와서 위험할때 배달료가 오른다.- 오른 배달료 때문에 나온다..] 이게 불합리한 구조라는건가? 지금 논지를 모르겠는데.. 비올때도 배달료가 안오른다, 위험수당이 필요하다 라는 논리면 이해가 되는데... 지금 문제삼으려는게 뭔지 모르겠다.. 위험을 감수해야 돈을 버는 구조가 비오는거에 위험수당 붙는거랑 어떻게 연결되는건데?? 비 안올때 수당이 낮고 비오면 수당이 올라가는 구조 자체는 합리적인거잖아? 문제삼는게 비안올때는 수당이 너무 낮다는거야? 비와야만 수당이 높고? 되게 그럴듯하게 써놨는데 논리가 뭘 말할려고 하는지 모르겠다.
죽으면 돈이 무슨소용있나
배송 기사들 일부 험하게 운전하는 사람들 있겠지만 다 그런건 아니다 정속주행 법규 다 지키고 배송하면 음식은 식어서 오거나 불어 터져서 올텐데 주문자가 그래도 먹는다면 문제가 없지 하지만 대부분 컴플레인 걸껄 ㅋㅋ 험하게 운전한다고 욕하고 배송 늦는다고 욕하고 사람들이 참 이기적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