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어준 호감도 '전한길·시진핑' 수준…민주당 지지자 64%가 김씨 부정적"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주식대금 왜 이틀 뒤 주나”…李 쏘아올린 ‘하루 뒤’ 결제 로드맵 10월 나온다
어렸을 때 과일주스 대신 생과일 먹으면 고혈압 위험 낮아져
“삼전으로 인생 바뀌어”…93년생 교사 부부, 20억 수익 인증
[속보] 부천서 ‘40대 과외교사가 10대 자매 성폭행’ 신고…경찰 수사
경비원이 찾아준 금 25돈…버린 밥솥에 골드바, 엄마 ‘마지막 선물’이었다
선관위원 9명중 7명 불출석... “국민 무시하면서 집단 항명”
‘파크골프’ 서민 생활체육이라더니…3000원 내고 치는데 채가 300만원 [권준영의 머니볼]
주식 팔고 돈 받는 날 빨라진다…결제주기 'T+1' 로드맵 10월 공개
[속보]이 대통령 “역대급 성과급·코스피에도 청년 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속보] 코스피·코스닥 매도 사이드카… 외국인 물량 폭탄에 4%대 급락
“반찬 받으면 인사라도” 시엄마에 “그럼 안 받을래요” 며느리
‘양치질의 신’은 없다… 최소 1년에 한 번 입속 대청소 꼭!
파랗게 질린 코스피... 9.99% 역대급 폭락
李, 청년층 이탈 의식했나 "역대급 코스피, 청년에겐 딴 세상...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삼전하닉만 주구장창 올려 주가지수 왕창 띄우고 나머지 종목은 거지만드는 주식시장이 정상 이냐????
매집 끝냤냐?? ㅋㅋ 개미한테 매집 물량 넘겨서 개미들 물량받이 시킬려고 언론플레이 또또 시작질이네 ㅋㅋ 정부가 주포이자~ 세력이요~ 대놓고 시세조종을 하고 앉아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꼴나면 넌 바로 감방행이야.. 38년을 지켜온 규칙을 하루아침에 바꾸냐? 니가 신이냐?
지금 주식인구 90%는 개거지 됬는데 어디서 나불거리노
하던 대로 하자. 국민연금이 니 돈이 아니야.
헛소리하고 있네. 좋은 장의 기준이 뭔데? 그리고 시장이 계속 상승한다는 근거는 뭔데? 급락장이 연출될때 연기금 물량 어떻게 팔건데?
뭔소리, 이장 만든게 5할은 국민연금이고, 그 이득은 외국인이 모두 봤을껄
외국인들만 신나게 올려논것 홀랑팔고 바이바이 누워서 돈먹기 한국 최고호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