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음주 뺑소니’ 복역 김호중, 가석방 통과 30일 출소…5개월 먼저 나와
[속보] 코스피 8203.84(▼910.71p, 9.99%), 원·달러 환율 1539.1(▲2.1원) 마감
[속보] 8% 급락에 코스피 서킷브레이커 발동…8300선 추락
'음주 뺑소니' 김호중, 가석방 심사 통과…5개월 앞당겨 6월 30일 출소
'9,000 돌파' 코스피, 이번엔 '서킷브레이커' 발동…740포인트 폭락
“하이닉스 시총, 삼전 넘으면 증시 추락”…증권사 보고서 ‘성지순례’ 왔습니다
이찬진의 후회…"삼전닉스 레버리지,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
"소외종목은 쳐다도 안 보네"…코스피 종목 절반 이상은 '10억 미만' 거래
[속보] 코스피, 8%대 급락에 서킷브레이커 발동
[속보] 정부, LPG·천연가스 연말까지 0% 할당관세 적용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SNS 난리난 '수원 좀비' 남성, 마약검사 양성…경찰 긴급체포
李대통령, 女소방관 사망에 "먹고살려고 간 직장서 유흥대상 취급…최악 갑질"
'오늘 주식 팔면 내일 입금'...결제주기 단축 로드맵 10월 공개
SK하이닉스 ‘1일 천하’… 삼성전자, 폭락장서 코스피 왕좌 ‘재확인’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지가 정부수장인데 남이 한것처럼 얘기하네 ㅋㅋ
코스피 코스닥 상황 제대로 안보나봐??? 지수만 몇개 종목으로 올려놓고 나머지는 계엄때보다 못한 수준인데 역대급?? 기가찬다. 무식한거야 무능한거야 보고싶은거만 보는거야 어떻게 저런말이 나오는지 이해기 안가네. 금감원장부터 갈아치우길 레버리지 신용안되는 것도 모르는 사람 앉혀서 뭐하나. 일반인보다 못한 수준인데. 전문가를 해당 분야에 앉혀놓고 일 시키라고.
지가 돈풀어서 주식시장을 노름판으로 만들었으니, 스스로 감옥에 가라.
범죄자 놈이 이랗게 만들어놓고 이제 청년들 빚투에 일 터지니까.. 뼈저리게 느낀다고?? 입열구 범죄자... 니가 1년동안 잘했다면. 집값 전세깂도 잡고. 환율도 곧 정상으로 올꺼고. 물가도 괜찮고??
병주고약주냐 이거 완전 가지고 노네 월매나 개돼지로 보이면 이러나 내일 모레 보조금거지들 돈 나올라나
정확히 인식하셔야 합니다. 자산 양극화가 아니라,,구체적으로 주식시장 극단의 양극화 삼성,하닉 빼고 모두가 무너진 코스닥 시장 살려야 합니다. 그걸 부정하고 언급을 회피하면 안되요. 정확히 말하고 정확히 인식해야 빠르게 개선된 한국 주식시장 발전을 이룰 수 있습니다. 코스닥 다 무너졌어요. 인식하세요 뼈저리게 제발..........
하이닉스 직원이 잘해서 이익금이 많이 나는건가? 무슨 노무 성과급을 이리 많이줘서 청년들에 위화감 조성하나, 망한회사 국민들이 혈세로 살렸다. 너희들이 잘해서 돈 버는거 아냐, 다 운이야
1찍하고,개찍어준것들아 하나만 물어보자. 찢 1년동안 해놓은게 뭐냐? 1년내내 내란놀음에, 배변봉투 시행으로 기업들 옥죄고 , 내로남불 중대재해법으로 맘에 안드는 업체만 잡도리, 외교천재라는 노미 외국정상과 만나 제대로 된 계약건은 일도 없고,환율개박살,집값,물가 폭등 전세박살 , 23년만에 상근근로자 감소, 근데 한다는건 지놈죄 사면에만 혈안. 이런믈건 찍어준것들은 도대체 뭐냐? 찍은것들은 jot 달고 있으면 떼서 개나줘라.찢 자리 개를 앉혀놔도 찢 보단 잘할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