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SK하이닉스 12%대 폭락 마감
코스피 9.99% 폭락…역대 5번째로 큰 낙폭
[속보]삼전·닉스 12% 넘게 주저 앉은 ‘공포의 화요일’ ···코스피 10% 폭락 마감
'음주 뺑소니' 김호중, 가석방 심사 통과…5개월 앞당겨 6월 30일 출소
교도소 옥상서 대체복무요원 추락…법무부 "모든 가능성 열어두고 조사"
한동훈 "원포인트 선관위 개헌? 李대통령 '유체이탈' 피해자 행세"
삼전닉스 하루만에 시총 514조 증발… 다시 '250만닉스·31만전자'[핫스탁](종합)
[속보] 산악회서 만난 연인 ‘외도’ 의심, 얼굴에 산성물질 뿌린 60대…철창행
이재용 회장, 25일 이재명 대통령 만난다...29일 대기업 총수 간담회
반도체 쏠림의 역습…코스피 9.99% 급락, 서킷브레이커까지
무자비한 폭행에 미군 실신…온라인서 퍼진 영상엔
극우 유튜브 시청자도 사로잡은 녹색당 허승규의 비결
[속보] 김포 운양동 물류창고 화재…대응 2단계 상향
‘미군 실신’ 평택 폭행 영상 확산…30대 미국인 입건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반도체 꺽이면 전체시장 초토화 ㅋㅋㅋ 이러다 지수 5천까지만 내려가도 코스닥은 500도 안할듯
사실 한국 주식시장의 가장 큰 문제는 공매도시스템임. 미장과 다르게 나를 포함한 대부분의 개인들은 국장에서 공매도를 대처할 수 없음. 공매도 과열종목은 끝없이 늘어나고 있고 대차거래잔고도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는 상황에 공매도에 관한 뉴스는 찾아 볼 수 없음. 공매도를 당하는 주식들은 왜 떨어지는지도 모르게 일주일에 -20%-,30%는 당연함. 주식시장 양극화가 극에 달한 이 시점에... 삼전하닉 제외 다른 주주들 걱정보다 삼전하닉을 못산 청년들 걱정을 하고 있으니 속이 타들어 갈 수 밖에
양극화로 거의1600개가 신저가라는데 이제 반도체 조정한답시고 덩달아 추가폭락중 이거 1천원미만주 시총미달주 강제 상폐종목 쏟아지겠는데 ㄷ그런종목에 물려있는 소액주주들이 4백만명이 넘는다는데 리재명 좌파정부 서민쌈지돈 투자자들 몰살시키네 잘한다 박수 ㅉ
허파에 발람불어넣은 장본이 관연 누구일까 5 천정도에서 수위 조절이라도 했어야지 잘한다고 하닌까 인기에 모립해서 진짜 잘하는줄 알고 허파에 계속 바람 부러넣은 민주당과 재명이다 이러니 청년들이 허탈해 하고 정말 대한민국에 몇%나 삼전 하이닉때문에 돈벌었다고 생각하는지 보라 주식도 80%가까이 서민들 눈물 흘린다 나중에과연 누가 책임 지곘는가 환율이라도 잡아라
금융위기가 올것같네 이게 뭐하나
이재명한놈을 말아쳐먹은 대한민국!!!
레버리지 승인한놈들 때문에 주식시장이 개판이 났내..이 쪼그만 나라에서 주도종목 쏠림현상 예측도 못했냐?
단일 종목 레버리지 생각한 대가리는 좀 내쫓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