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SK하이닉스 12%대 폭락 마감
코스피 9.99% 폭락…역대 5번째로 큰 낙폭
[속보]삼전·닉스 12% 넘게 주저 앉은 ‘공포의 화요일’ ···코스피 10% 폭락 마감
'음주 뺑소니' 김호중, 가석방 심사 통과…5개월 앞당겨 6월 30일 출소
교도소 옥상서 대체복무요원 추락…법무부 "모든 가능성 열어두고 조사"
한동훈 "원포인트 선관위 개헌? 李대통령 '유체이탈' 피해자 행세"
삼전닉스 하루만에 시총 514조 증발… 다시 '250만닉스·31만전자'[핫스탁](종합)
[속보] 산악회서 만난 연인 ‘외도’ 의심, 얼굴에 산성물질 뿌린 60대…철창행
이재용 회장, 25일 이재명 대통령 만난다...29일 대기업 총수 간담회
반도체 쏠림의 역습…코스피 9.99% 급락, 서킷브레이커까지
무자비한 폭행에 미군 실신…온라인서 퍼진 영상엔
극우 유튜브 시청자도 사로잡은 녹색당 허승규의 비결
[속보] 김포 운양동 물류창고 화재…대응 2단계 상향
‘미군 실신’ 평택 폭행 영상 확산…30대 미국인 입건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주식이 완젼 도박장이네 누가봐도 재명이가 책임져야함!
이재명이 추구하는 주식시장 노름판이 되었네.공공기금으로 주식은 띄웠는데 연착륙이 어렵네.공기관들 주식 원위치시키면코스피 삼천도 못버텨.노름판이니 너무 자랑질하지마라.곧 부동산과 주식으로 망한다.
오를때는 이재명덕 ㅋㅋㅋㅋ 내리면 어쩌라고! ㅋㅋㅋㅋ
기사 쫌 잘써라 이것도 기사라고 고생한다
이걸 자랑이라고 기사 썼냐
먼소린지. 하이닉스는 몇일동안 계속 폭등했고 삼성은 못가고 있었는데 지금 빠질때는 똑같이 빠지고 있잔아. 닉스 삼성 다 12% 정도 빠졌구만. 그리고 지금 조정은 6월 분기 기관들 리밸런싱 들어갔다는게 대세의견임
이것도 기사라고 쓰고있냐?
삼전도 이제 끝났다. 호남에 반도체 공장 만든단다. 거기로 가면 기업들 전부 도산하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