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부천서 ‘40대 과외교사가 10대 자매 성폭행’ 신고…경찰 수사
산악회 내연녀 얼굴에 화학약품 뿌린 60대男… 외도 의심해 범행했다 결국
[속보] 정이한 관련 여론조사기관, 부친 그룹 계열 논란…고발장 접수
코스피, 반도체 차익매물에 5%대 급락…양 시장 매도 사이드카 발동
삼성전자가 쏜 온누리상품권 '4000억' 풀린다
"폰 한 대에 300만원?"…반도체값 폭등, 스마트폰 가격 천장 '휘청'
퇴직금 안 주려고 '364일 꼼수 계약'…지방정부 무더기 적발
이찬진의 후회…"삼전닉스 레버리지,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
“주식 판 돈 내일 입금”…결제주기 단축 로드맵 10월 공개
7·8호 태풍 일본으로…기상청 "기압계 변동 주시"
외신도 국내도 '손흥민 교체' 비난...안정환 "결과론적 평가 안 돼"
“학교가 교육감 치적 사업 처리소? 교실 정상화 시급”
李대통령 “선관위 부정부패·예산낭비·채용비리 등도 수사” 지시
반도체에 불붙은 동탄 집값, 묶으면 잡을 수 있나
"다시 보고해라"… 7조 채무 청구서에 격노한 추미애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붕괴? ㅋㅋㅋㅋ 다른 단어 좀 찾아봐라 낯뜨겁지 않나?
환율 1400원이면 나라 망한다고 외치든 그분은 왜 지금 조용하신가요? 수입물가 때문에 인플레가 다가오는데, 나라 경제에는 무관심한 이유가 뭘까요?
나라가 참 개판이다. 대형주 몇개로 코스피 올려놓고 자화자찬하는 정부...잘좀 봐라 왠만한 종목 코스피 3000때보다 더 하락했다. 눈가리고 아웅하는꼴이라고는쯧쯧
붕괴 ㅎ 누가 들으면 9000피 존나 튼튼하게 다져놓은줄알겠다 ㅎ
붕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자 물렸냐?
코스닥은 ? 윤석열때보다 더 못하냐?
여기저기서 젊은이들 곡소리 들리는데, 주식투자 부추긴 이재명은 이제 어쩔거야? 나랏돈 풀어서메꿔 줄거야?
그넘의 ETF 레버리지가 코스피 개박살 증권사들 배만부르게 만들고 기관 외국인들 팔고 개미들만 거지되는 ETF 난발한 금융감독원 코스피 9000은 개나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