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이 대통령 “징집 최소화, 선택적 모병제로…자랑할만한 군대로”
[속보]"SK하이닉스 다음 달 10일 나스닥 상장 추진"…최대 45조 ADR 발행
집 여러 채 있으면 뭐해…저소득 다주택자, 소득 70% 빚 갚는데 쓴다
SK하이닉스 내달 미국 ADR 상장 추진···45조 유상증자
북한군 1명, 23일 한밤중 철원 중부전선서 도보 귀순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영점 표적지 중앙께 10발 몰아 쏜 이 대통령…연평부대 방문 [포토]
강제 팔굽혀펴기에 '근육 녹아내린' 병사…母 "솜방망이 처벌 안 돼" 분통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삼전·닉스' 레버리지 부메랑 맞은 코스피… 7500선 무너지면 '지옥문'
"쓰레기통 기념품 가져갈래"… 미 금융회사 직원 결국 해고
[속보] SK하이닉스, 7월 10일 美 ADR 상장 추진…45조 규모
성심당표 '소면' 나올까… "밀밭서 9톤 규모 두 번째 수확… 재료 판매 검토"
“여보, 병원 가자”…남성 건강 ‘이것’부터 챙겨야
SK하이닉스 다음달 10일 미국 ADR 상장 추진…45조 유상증자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코스닥은 어른것 없이 ...고래싸움에 새우등 터지는 꼴...7개 코스닥 종목중 5개가 52주 최저가다....매일매일 빠지는중...이게 쥬식이냐??도박이지...재명이 이제 정말 싫어졌다.
거품이 상당하긴 했지 이제 빠질때 됫지....
삼전닉스야 계속오르다가 조정인거고, 코스닥은 쭉 빠지다가 오늘 폭락했다.. 서민들의 코스닥 죽일셈이냐? 코스닥 부양책이 절실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시작일뿐….
이제명의 허위 거품 경제라는걸 모르고 불나방처럼 뛰어들어간 것들, ㅉㅉ 이제 시작이다 6천까지 떨어진다, 지금 얼마나 거품이 많이꼈는지 전세계가 다 알어, 오직 니들만 모르는거야, 국민들은 배를 쫄쫄 굶고있는데 나라경제는 세계를 선도하면서 날아다닌다?? 이게 애초에 말이안되, 부디 한강 난간에 서기전에 지금이라도 돈 다 빼라
찢 나락 가네~~ ㅅㅂ 야! 부동산 집사는게 진리야! 불변의 법칙 책좀 읽어봐라! 찢 주식사라는말에 다쳐사고!! 수십명 목 메달아죽는 뉴스 곧 터지겠네!!
호남 반도체 효과 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