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란, 이집트와 1-1 무‥한국, 32강 경쟁 8위로 밀려 [월드컵]

석유 최고가 또 '동결'…조정 주기 2주→4주로|지금 이 뉴스
JTBC News
조별리그 내내 '스리백' 고집…변화 없어 박지성도 '답답'
“마지막 봉사”라는 홍명보…“연봉 38억원” 日감독 곱절 추산
32강 경쟁서 ‘벼랑 끝’ 8위…진출 확률 33%로 폭락
주가 31% 폭락 인도네시아…원인은 ‘전국 무상급식’ 청구서[딥다이브]
[속보]호르무즈 해협서 또 상선 피격…불상 발사체에 피습
빗발치는 국방장관 탄핵청원…경질 요구하고 나선 국민의힘
[속보] 호르무즈 해협서 또 상선 피격 "불상 발사체에 맞아… 승무원들은 무사해"
[속보] 호르무즈 해협서 또 상선 피격… 불상 발사체 피습
[속보]이란 “미국 공격 대응해 미군 연계 목표물 타격” 주장…중동 긴장 재고조
카지노 교육감과 업자, 그리고 기자
김민석, 유시민 겨냥 "대통령 만들었다는 과잉 자신감 절제돼야"
입냄새 심한 사람, 기상 직후 ‘이것’ 머금고 10분 굴려라
"호르무즈는 내 것!" 이란 힘자랑에 트럼프 뿔났다… 종전 협상 중 공습 도박
[속보] 호르무즈 해협서 또 상선 피격…"불상 발사체에 맞았다"
홀로 여행온 60대 폴란드 여성…설악산서 심정지로 이송, 끝내 숨져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올릴때도 기존물량 다소진하고 처올리던가 올릴때는 바로반영하고 내릴때는 물량소진ㅋㅋㅋ 단속좀해라 진짜 국민을 바보로아네
내릴때만 2주에서 3주........올릴땐 2일에서 3일 초 고속....죄명아 이럴때 정유사들 털어야 한다..맨날 입으로만 나불거리지 말고...
에라이 죄명아 죄명아 강단있게 할줄알았더니만 너두 글렀다. 기름값 오를땐 뉴스나자 마자 올랐다. 내릴때는 찔끔찔끔 ㅋ
올릴때는? 자샅은것들아.올릴때 발빠르게 올렸으면 내릴때도 공평하게 해라. 도둑놈들아
ㅋㅋㅋㅋ진찌 주유소 맘이구나
재고처분 운운하면서 느그적 지연하면서 관행처럼 천천히 내리지 않을까요?
올릴땐 100원, 200원, 내릴땐 10원, 20원… 40년동안 변하지않는법칙!! 올릴땐 빛의속도, 내릴땐 굼벵이보다 느린속도…
올릴때는 2~3주가 안걸리던데? 왜그걸 단속안하는지 모르겠다. 주유소별 공급물량 기록이 있을테고 또 판매한 양도 파악할 수 있을텐데 왜 주유소 폭리를 막지못하나? 못하는건가? 안막는건가? 정부의 의지의 문제다. 이런일 있을때마다 전국 주유소 전수조사해서 폭리로 파악되는 금액의 몇배에 벌금 부과해라. 폭리가 결국은 손해가 된다는걸 알면 폭리는 없어질가아닌가? 이런 기본적인거도 못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