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명보 호' 월드컵 32강 탈락 충격…JTBC, 흥행 반전 기대했지만 아쉬운 탄식
"어쩌다 이렇게까지"‥"축협·감독 출입금지" 분노
코스피에 ‘150배 도박판’ 벌인 바이낸스… 당국은 사각지대 방치
손흥민의 눈물···16년 태극마크 중 홍명보와 두 차례 월드컵 최악 [2026 월드컵 홍명보호]
"당황 넘어 황당"…이 대통령, 월드컵 32강 탈락에 축구협회 책임론
급락 딛고 실적장세 이어질까…코스피 ‘프리어닝 시즌’ 주목[주간증시전망]
젠슨 황 딸, 한국 경찰에 이메일…“밥 사겠다” 제안도
"비참한 결과, 10년을 배우고도 또 까먹었나"… 탈락 확정에 제대로 폭발한 박지성 [2026 월드컵]
“피부 맑아지는 효과” 최화정이 아침마다 한다는 ‘세안법’
코스피 150배·삼전닉스 50배에 뭉칫돈…"무법지대 도박판"
李대통령 "월드컵 탈락, 당황 넘어 황당…무능한 사람이 지휘관이면 결과 뻔해" 직격
'도둑 귀국' 예약한 홍명보호, 원정 월드컵 사상 처음 행사도 없이 입국한다 [2026월드컵]
“우리 애 아빠가 많이 화났어요” 한국인 뒷목잡는 파인애플 김치찌개 [식탐]
‘역대급 졸전’ 홍명보·정몽규 저격?···이 대통령 “황당한 결과, 무능한 사람 지휘관 선발”
박지원 “호남 투자한다고 ‘삼성후자’ ‘로우닉스’ 안 된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그래도 한나라의 대통이고 어른이라면……수고했다하고 다독여주고..다시 열심히 으쌰으쌰 해보자가 먼저 아닐까?? 국민이야 감독욕을하건 선수욕을 하건간에….. 그냥이거는 숟가라 얹으려다가….성질내는 가벼움의 극치!!! 환율문제나 6.3지방 부정선거에나 힘좀 쓰세요!!!
축구는 송구하고 다른건 송구한거 없으신가?
이를 보면 이재명 인성이 나타난다. 경기라는 것은 질수도 있고 이길수도 있는것이지, 탈락했다고 질책할 문제냐? 대통령이. 본래 대통령 자질이 없는데, 부정선거로 대통질을 하니 본성이 드러난다.
나라가 개판인데 축구나 쳐 보고 있는거냐?? 나라를 뜯어고칠 생각은 없고 어디 지지율 올라갈 만한 거 없는지 두리번 거리기나하는 포퓰리스트가 정권을 집거 있으니 나라 꼬라지가 가관이다ㅋ
대통령이라면 선수들 수고하셨습니다 정도로의 워딩이면된다 아래사람이 할일을 왜 이래라 저래라냐? 시장잡배도 아니고 참 가볍네 사람이
못한건 맞지만 대통령이 그렇게 대놓고 말하면 당사자들은 뭐가되냐? 혓바닥이 그렇게 가벼워서야 ㅉㅉ
에휴 죄명이의.이 한없이 가벼운 선택적 분노 격노는.어떻게 해야하냐. 우리국민들이 명보깔게 너는.좀 대통령답게 고물가 고환율 고금리 참정권 침해사태에 대해서나 참견하면 안되겠니?????!!!!!
대통령이 아무거나 다 이러쿵저러쿵 나서면 되나 대통령은 수고했다 이 한마디면 되고 평가는 국민들이 하는거지 대통령이 나서면 갸들 어쩌라는겨 패대기 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