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이 대통령 “징집 최소화, 선택적 모병제로…자랑할만한 군대로”
[속보]"SK하이닉스 다음 달 10일 나스닥 상장 추진"…최대 45조 ADR 발행
집 여러 채 있으면 뭐해…저소득 다주택자, 소득 70% 빚 갚는데 쓴다
SK하이닉스 내달 미국 ADR 상장 추진···45조 유상증자
북한군 1명, 23일 한밤중 철원 중부전선서 도보 귀순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영점 표적지 중앙께 10발 몰아 쏜 이 대통령…연평부대 방문 [포토]
강제 팔굽혀펴기에 '근육 녹아내린' 병사…母 "솜방망이 처벌 안 돼" 분통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삼전·닉스' 레버리지 부메랑 맞은 코스피… 7500선 무너지면 '지옥문'
"쓰레기통 기념품 가져갈래"… 미 금융회사 직원 결국 해고
[속보] SK하이닉스, 7월 10일 美 ADR 상장 추진…45조 규모
성심당표 '소면' 나올까… "밀밭서 9톤 규모 두 번째 수확… 재료 판매 검토"
“여보, 병원 가자”…남성 건강 ‘이것’부터 챙겨야
SK하이닉스 다음달 10일 미국 ADR 상장 추진…45조 유상증자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윤석열은 불가능했던 감사가 가능하네. 이재명은 제왕이냐? 아무리 생각해도 계엄은 힘없는 윤의 삽질이었고, 이재명이 국회귄력을 가지고 내란 일으킨거다.
대한민국에서 감사를 받지 않는 기관이 있다는게 말이 됩니까? 선관위는 절대 선 입니까? 자식들을 돌려막기로 채용시켜주는데도 손도 못쓰고, 소쿠리로 표를 거둬들여도 속수무책, 국민혈세로 호화 여행을 해도 수수방관하고, 대한민국에서 선관위는 무소불위 최고 권력집단이냐고! 그냥 선거 있을때 수시로 채용해도 지금 썩고 무능하고 더러운 선관위 보다는 낫겠다!
역시 입법, 사법을 틀어지고 있으니 다 하는군요...윤시절에 저것 한다면 불가능한 사항 이었을 텐데...역시 대한민국은 총칼이든 선동이든 어느정도 독재가 되어야지 돌아가는 나라네요...윤이 멍청했지 하려면 제대로 하던지...그런데 지금 잡고 있는 더불세력이 민주화 세력이긴 한가요... 요즘 과거 야인시대 재방보고 있는데 당시 빨깽이와 민족진영 싸움을 여기서 보는 듯 해요
청와대 도 감사 한번 해바라
초록은 동색,그 나물에 그밥, 오로지 야당주도 특검만이 답이다
윤정권때는 부정선거와 비리! 불법채용등 100여개가 넘는 다양한 범죄행위 까지 드러난 선관위가 헌법에 독립된 기관이라고 감사원 감사를 거부하고 또 헌법개판소의 민형배는 감사원의 감사는 위헌이라고 선관위 편을 들고 민주당 까지 감사원장을 탄핵시키는 선관위의 대변인을 자처했는데 왜? 갑자기 감사원이 선관위를 감사하겠다고 하는지? 정말 좌파정권의 정치행태를 보면 국민의 혐오를 일으키는 짓만 골라서 하는 야만의 정치를 하고있다!
회계강사 문제 보다 더 심각한 것은 저희들 끼리 친척, 가족을 직원으로 심어 선관위를 거다한 가족회사로 변질 시킨 것이다. 이런 상태에서 선거관리가 제대로 될 수가 없다. 당국은 왜 선관위의 가족채용 비리가 벌써 부터 터졌는데도 이를 바로잡고 당사자를 처벌하지 않을까? 더불당과 정부가 부패 선관위와 한통속이라는 말을 듣는 이유다.
특검을 해야지 계속 시간끄네 진짜 거 너무한거아닙니까? 민주주의근간인 참정권이 훼손되었는데 이렇게 시간을 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