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는 역시네'…애매한 반등 와중에 10%↑ '1위 굳히기'
“SK하이닉스 팔지 마세요” 1조 자산운용가가 뼈저리게 후회한 이유
김혜경 여사, 국제도서전 참석…문재인 전 대통령 도서 구매
리박스쿨 댓글팀 배후에 '극우' 자유민주당 있었다
집 여러 채 있으면 뭐해…저소득 다주택자, 소득 70% 빚 갚는데 쓴다
코스피, 급락 딛고 3%대 상승 마감···8,400선 회복
"1명 때문에 진입 무산"...30대 여성 특정해 출석 통보
돌아온 장동혁, 사퇴론 일축…"대표 거취는 당원이 결정"
“엔비디아 없이 美 추월”…'GPU 없이 100% CPU' 中 슈퍼컴, 세계 1위 탈환
전현무, 월드컵 캐스터 데뷔전…이영표와 남아공전 첫 호흡
“李대통령, 내 셋째 동생 나이”…‘버럭 위철환’ 골머리 앓는 與
“중학생들 칼 찔려 죽는데…경찰은 느긋하게 걸어가” ‘창원 모텔 살인’ 부실 대응 논란[영상]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연평부대 찾은 이 대통령, K2 소총 10발 적중 이어 K9서 '실사격 포즈' [사진잇슈]
"삼전닉스 더 간다…시험대 통과하면 1만1500피도 가능"[센터장의 뷰]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서울시가 돈이 이리 많은 줄 몰랐는걸? 그 돈으로 서울교통공사 적자나 좀 메워주지.. 기후동행카드,k패스 만들고 나몰라라.. 내 세대 일 아니란건가?
아~~ 이거 감당하겠냐??? 일단 저지르고 보는구나.
이럴거면 이참에 지하철도 70세 이상으로 올려라! 그리고 버스,지하철 통합해서 한달에 50번이상만 무료로 하고 그 이상은 돈내게 해라!
Crazy
뭐만하면 포풀리즘이니 뭐니 하더니 노인들 버스요금은 우째 지원을 해주냐 참 의아하다.
70이고 80이고 두다리 멀쩡하고 눈뜨고 다니면 요금 받아야함 단 형편이 어려우신 분들을 무임승차 해야함
통상임금도 줘야하는데 어쩌려고 저러지? 곧 버스비 오르게 생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