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8% ‘털썩’…“시총 역전이 고점 신호” 보고서 재소환 [내가샀다]](https://imgnews.pstatic.net/image/081/2026/06/23/0003654984_001_20260623123817273.jpg?type=w800)
"김어준 호감도 '전한길·시진핑' 수준…민주당 지지자 64%가 김씨 부정적"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주식대금 왜 이틀 뒤 주나”…李 쏘아올린 ‘하루 뒤’ 결제 로드맵 10월 나온다
어렸을 때 과일주스 대신 생과일 먹으면 고혈압 위험 낮아져
“삼전으로 인생 바뀌어”…93년생 교사 부부, 20억 수익 인증
[속보] 부천서 ‘40대 과외교사가 10대 자매 성폭행’ 신고…경찰 수사
경비원이 찾아준 금 25돈…버린 밥솥에 골드바, 엄마 ‘마지막 선물’이었다
선관위원 9명중 7명 불출석... “국민 무시하면서 집단 항명”
‘파크골프’ 서민 생활체육이라더니…3000원 내고 치는데 채가 300만원 [권준영의 머니볼]
주식 팔고 돈 받는 날 빨라진다…결제주기 'T+1' 로드맵 10월 공개
[속보]이 대통령 “역대급 성과급·코스피에도 청년 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속보] 코스피·코스닥 매도 사이드카… 외국인 물량 폭탄에 4%대 급락
“반찬 받으면 인사라도” 시엄마에 “그럼 안 받을래요” 며느리
‘양치질의 신’은 없다… 최소 1년에 한 번 입속 대청소 꼭!
파랗게 질린 코스피... 9.99% 역대급 폭락
李, 청년층 이탈 의식했나 "역대급 코스피, 청년에겐 딴 세상...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국장은 반도체 폭락하면 다른 종목은 더 박살남
마이크론은 어제 8%폭등했다 똥싸는 소리 하지마. 지금 하락은 외국인들과 기관들이 장난치고 있는거
주식이 너무 올라서 망하는 이재명정부! 문재인은 부동산! 이재명은 주식! 참 민주당 골 때린다! 코스피6천 넘었을때 국민연금으로 더 매수할께 아니라 리밸런싱하면서 컨트럴 했어야지
이런 글 올해만 몇 번째 인지.... 지겹다
민주당 조동아리로 개미피팔아 외인 기관 배때지 채워주는꼴
하이닉스. 주가 백만원대로. 추락. 할것 이다
부동산이든 주식이든 거품은 언론이 주도하는것 같다.
그거랑은 관계가 없고, 어제 나스닥 스페이스X 채권발행으로 10% 이상 빠지고, 이로 인해 빅테크 기업들 구글.마소/아마존 등등 동시에 10% 이상씩 급낙이 나왔음. 그로 인한 코스피 하락임~ 내일 모레 되면 언제 그랬냐는 듯이 오를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