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어준 호감도 '전한길·시진핑' 수준…민주당 지지자 64%가 김씨 부정적"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주식대금 왜 이틀 뒤 주나”…李 쏘아올린 ‘하루 뒤’ 결제 로드맵 10월 나온다
어렸을 때 과일주스 대신 생과일 먹으면 고혈압 위험 낮아져
“삼전으로 인생 바뀌어”…93년생 교사 부부, 20억 수익 인증
[속보] 부천서 ‘40대 과외교사가 10대 자매 성폭행’ 신고…경찰 수사
경비원이 찾아준 금 25돈…버린 밥솥에 골드바, 엄마 ‘마지막 선물’이었다
선관위원 9명중 7명 불출석... “국민 무시하면서 집단 항명”
‘파크골프’ 서민 생활체육이라더니…3000원 내고 치는데 채가 300만원 [권준영의 머니볼]
주식 팔고 돈 받는 날 빨라진다…결제주기 'T+1' 로드맵 10월 공개
[속보]이 대통령 “역대급 성과급·코스피에도 청년 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속보] 코스피·코스닥 매도 사이드카… 외국인 물량 폭탄에 4%대 급락
“반찬 받으면 인사라도” 시엄마에 “그럼 안 받을래요” 며느리
‘양치질의 신’은 없다… 최소 1년에 한 번 입속 대청소 꼭!
파랗게 질린 코스피... 9.99% 역대급 폭락
李, 청년층 이탈 의식했나 "역대급 코스피, 청년에겐 딴 세상...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축팬 입장에서 보는관점이 모두 다를수도있지 왜 그걸비난하나 이겼으면 대접받고 졋으니 비난받는건 공인으로 당연히 감수해야지
안정환이 비판 한것은 일반팬이 아님. 아마도 선수 출신 유튜버들의 도 넘는 비판 일것임. 나 또한 축구 팬으로 홍명보 싫어 하지만, 대표님이 남아공 이기고 다음 라운드 갔으면함. 계속되는 비판이 판단 미스를 더 자극할수 있으니 비판은 하더라도 적당히. 특히 박모 해설위원은 어준이한테 붙더니, 이거 완전히 정치판에서 본 모양새로 가니 꼴보기 싫든데.
근데.누가봐도 이해가 안가는 짓을 한게 홍명보 아닌가?그리고 국대감독이라는 사람이 일반인도 이해못하는 짓을 하는걸 그럼 어떻게 해야하나?지금 축협이 당신들이 보기에도 정상적이지 않어니까.저런 소리 나오지.그리고 되지도 않는것들이란 말은 아니지 않나 싶다.잘했다면 저런 소리도 안 나왔을거고.그리고 손흥민을 저런식으로 기용하는것도 어이 없는 전술 아닌가?
각자의 의견은 자유.그걸 "되지도 않는 것들"이니 뭐니 하는 자가 잘못된 것. 비판듣기 싫으면 얼마든지 내려놓고 아마추어되어 동네조기축구회 나가면된다
별 거지같은게 방송에 좀 나오더니 사람들을 무시하네..넌 뭐 된다고 생각하냐? 축구도 우물안 개구리처럼 한갓들이..
본인은 뭐 되서 떠드는거임?
안정환님 말 실수하셨네요. 역사엔 가정이란게 없듯 이미 지나간 경기에도 가정이란건 없어요. 지나간 결과에 대해 "이랬어야했다" 이런 말은 지나간걸 되돌릴 수 없기에 누구라도 할 수 있는거고 누가 뭔 말을 하든 정답이 없는거에요. 안정환님이 한 그 말도 틀린 걸 수도 있고 "되지도 않는 것들이 떠든" 그 말이 정답일 수도 있는거에요.
그럼 자네가 감독하게 아님 선수로 뛰던지 예능나오면 돈좀되냐 하나만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