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팔 줄 몰라서" 100배 넘게 뛰었다…"공장 증설해" 지금 몇 주 있을까
일본, ‘이것’ 관리했더니…도쿄 시내 골칫거리 ‘까마귀’ 확 줄었다
"가위로 다리 절단" 요양병원 논란에 현직 의사 "환자 외면하지 않은 것"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1조8000억 굴리는 남자의 경고
“중학생들 칼 찔려 죽는데…경찰은 느긋하게 걸어가” ‘창원 모텔 살인’ 부실 대응 논란[영상]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단독] 설탕 담합 과징금 CJ만 냈다... 대한제당·삼양사는 '뒤통수'
'올다르크'? 남의 일터 막던 '30대 여성' 신원 특정
"어제 하닉 들어갔는데"…'66억 한강뷰 자택' 아옳이, 주식 손실 한탄
잠실 아파트 30억 차익·가족간 헐값 임대···‘4주택자 이력’ 한성숙, 부동산 의혹 넘을까
형제 숨진 그날, 곡성 물놀이장 간 손님 또 있었다..."미개장? 직원 안내받아"
'삼전·닉스' 레버리지 부메랑 맞은 코스피… 7500선 무너지면 '지옥문'
현대차 노조 파업안 가결…찬반투표 86.65% 찬성
트럼프 ‘양자컴 개발 가속’ 선언…비트코인 보안체계 흔들리나 [코인 레이더]
연평도 간 이 대통령 “평화조차도 적을 압도할 수 있는 강력한 억지력이 기반”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현대 악질 노조들 또 파업하냐....현대는 여기 있으면 망한다...빨리 미국으로 옮겨라.
현대차는 국내공장은 폐쇄하고 다 미국으로 돌려라 호남에 공장지으면 롯데칭성 꼴난다
노조거지때들아 너희들이 언제 파업반대한적있더냐?
더불어노봉법이 깡패다
욕만 나오네
이러다 대한민국 기업들 다 경쟁력 잃고 망한다 악마같은 노조와 노란봉투법때문에~~~
찢과 따불당이 만든 후손에게 길이길이 물려줄 유산!!!
캬 얘네 요구사항 보면 같은 노동자지만 진짜 해도해도 너무한다는 생각만 듦 머리속에 돈 말곤 든게 아무것도 없는거야? 취직시켜줄땐 아이고 현대차느님 너무 감사합니다 하고 그 즉시 철판 깔고 시위하고? 그냥 휴머노이드로 다 바꿔라 현대차만큼은 절대 찬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