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한국 32강 진출 확률 94%→68% ‘뚝’…3위 중 6번째
'중국산이었어?' 日 발칵‥자위대에 온 선물 '반전'
코로나 팬데믹 때만큼 빠졌다…코스닥 '날개 없는 추락'
"홍명보는 출입금지"…편의점 점주 '분노의 안내문'
홍명보 연봉 38억?…‘마지막 봉사’ 발언 다시 소환
오징어게임 '깐부 할아버지' 배우 오영수 강제추행 혐의 무죄 확정
李대통령 지지율 51%…"장동혁 사퇴해야" 주장에 국힘 지지율 2%↓
"답을 못 찾겠다" 홍명보 유체이탈 화법에… 거세지는 책임론 [2026 월드컵 홍명보호]
[단독] 투표용지 부족이 부정선거 대응 탓? 선관위, 부정선거 보도엔 무대응 
청년미래적금 갈아타봤더니…수익률 11.2% vs 8.7%
“韓, 이집트 만나려고 일부러 졌나?”…남아공전 충격패에 日서는 ‘고의 패배’ 의혹까지
“어젠 10% 급등, 오늘은 10% 폭락” 이러니 ‘단타’할 수밖에…‘빚투 개미’ 역대급 [투자360]
한동훈 “삼전닉스, 정권의 호남투자 강압 거부해야”
'졸전 이유' 분석한 홍명보‥기자들 듣더니 즉각 [현장영상]
‘윤석열 폭로’에서 ‘내란 피의자’로…홍장원의 진실은?
한동훈, ‘삼전닉스 호남 반도체 투자설’에 “박근혜 정부 미르·K스포츠 재단 사건과 뭐가 다른가”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그렇게 올라가서 뭐라도바뀌겠나...? 그냥 오는게 답이다.
선수들도 잘한 것은 없다. 솔직히 감독이 아무리 천치더라도 경기가 안풀리면 경기장 안에서 활로를 찾아야 하는 것은 선수들 몫인데 그럴 마음 자체가 없었다. 어차피 욕받이 홍명보가 있으니 나는 실수만 하지 말자는 식으로 이리 돌리고 저리 돌리고, 공간 찾아 뛰는 공격수는 아예 없고, 공격수들은 수비 안하고 구경만 하고, 수비수는 공격할 때 안 올라와서 공간이 텅텅비게 놔두고 그러니 세컨볼은 죄다 남아공이 챙기고. 모조리 국가대표의 자격이 없다. 모조리 멕시코나 남아공으로 망명하는 게 좋겠다.
올라가 봐야 창피만 당 한다.경기 보는 내내 물 없이 고구마 백만개 먹는 느낌.왜 홍명보를 반대 했는지 확실히 알았다.
이제 아시아 상위니 리더니 하는 말은 하지도 믿지도 말자. 이제 아래에서 차분히 다시 시작할때다. 우리나라 축구와 야구 국제무대에 나가면 그야말로 하위에서 기고있다.그러니 너무 뻥튀기하지말고 차근차근 체계를 세우며 나가자. 일본을 본받아라.
국민들 정신건강에 많이 해롭다. 기대수명 줄이지 말고 끝내자. 48개국중 48등 실력이더라
홍명보가 2번 감독함으로서 대한민국 축구 10년을 말아먹고 40년 전으로 후퇴시킴..... 80년대 축구 보는줄 알았다.
관둬라 먼 32강이냐 어짜피 질건데 그냥 와라 돈 아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