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부천서 ‘40대 과외교사가 10대 자매 성폭행’ 신고…경찰 수사
산악회 내연녀 얼굴에 화학약품 뿌린 60대男… 외도 의심해 범행했다 결국
[속보] 정이한 관련 여론조사기관, 부친 그룹 계열 논란…고발장 접수
코스피, 반도체 차익매물에 5%대 급락…양 시장 매도 사이드카 발동
삼성전자가 쏜 온누리상품권 '4000억' 풀린다
"폰 한 대에 300만원?"…반도체값 폭등, 스마트폰 가격 천장 '휘청'
퇴직금 안 주려고 '364일 꼼수 계약'…지방정부 무더기 적발
이찬진의 후회…"삼전닉스 레버리지,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
“주식 판 돈 내일 입금”…결제주기 단축 로드맵 10월 공개
7·8호 태풍 일본으로…기상청 "기압계 변동 주시"
외신도 국내도 '손흥민 교체' 비난...안정환 "결과론적 평가 안 돼"
“학교가 교육감 치적 사업 처리소? 교실 정상화 시급”
李대통령 “선관위 부정부패·예산낭비·채용비리 등도 수사” 지시
반도체에 불붙은 동탄 집값, 묶으면 잡을 수 있나
"다시 보고해라"… 7조 채무 청구서에 격노한 추미애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산지에선 남아도는데 ,마트에서 파는 애호박 은 비싸게 팔고 있구만 .
유통이 문제다~~ 유통업자 싸게 매수에 유통은 적게 판매는 비싸게~~ 그러니 비싸서 못사먹지! 그러니 농촌에서 남아돌지~ 계란도 양파도 마찮가지다~
그러나 마트가면 여전히 애호박 가격은 높아요
도시에서는 없어서 못 먹는데 ㅡ
이게 다 민주당놈들 때문이지! 지금 시골 인건비가 얼마인줄아냐?시간급으로 돈을 주면 농사꾼들 남는거 하나없다! 농약값도 너무오르고 농협수매가는 후려쳐서 울며겨자먹는다!
농장 직거래해도 농민들이 마트 가격이랑 똑같이 달라고 한다던데 ㅋㅋ
중간업자만 노나는 이상한 대한민국 유통체계
이런건 정말 직거래해야 농가도 살고 소비자도 신선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