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어준 호감도 '전한길·시진핑' 수준…민주당 지지자 64%가 김씨 부정적"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주식대금 왜 이틀 뒤 주나”…李 쏘아올린 ‘하루 뒤’ 결제 로드맵 10월 나온다
어렸을 때 과일주스 대신 생과일 먹으면 고혈압 위험 낮아져
“삼전으로 인생 바뀌어”…93년생 교사 부부, 20억 수익 인증
[속보] 부천서 ‘40대 과외교사가 10대 자매 성폭행’ 신고…경찰 수사
경비원이 찾아준 금 25돈…버린 밥솥에 골드바, 엄마 ‘마지막 선물’이었다
선관위원 9명중 7명 불출석... “국민 무시하면서 집단 항명”
‘파크골프’ 서민 생활체육이라더니…3000원 내고 치는데 채가 300만원 [권준영의 머니볼]
주식 팔고 돈 받는 날 빨라진다…결제주기 'T+1' 로드맵 10월 공개
[속보]이 대통령 “역대급 성과급·코스피에도 청년 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속보] 코스피·코스닥 매도 사이드카… 외국인 물량 폭탄에 4%대 급락
“반찬 받으면 인사라도” 시엄마에 “그럼 안 받을래요” 며느리
‘양치질의 신’은 없다… 최소 1년에 한 번 입속 대청소 꼭!
파랗게 질린 코스피... 9.99% 역대급 폭락
李, 청년층 이탈 의식했나 "역대급 코스피, 청년에겐 딴 세상...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뭔 하루는 왜 걸리냐 당일 결제해라
뽑을 돈도없다. 니들이 일주일에 한번씩 코스닥 매도싸이드카되게 만들어서...
전산은 요즘 딸깍 하는 순간 0.01초만에 끝나는데 쌍팔년대 식으로 아직도 3일이니 그동안 증권사들 이자장사로 배만 불렸지.
10월에 실행이아니고 로드맵공개라고???ㅋㅋ
채권은 실시간인데, 주식은 아닌게 궁금하긴 했다. 단, 채권은 100% 증거금인데, 주식은 미수가 걸리므로 최소 하루는 있어야 하고, 반대매매 당하는 애들은 이제 더 각오해야지?
이게 맞지!!!!!!!! 뭐 살거 있어서 주식 팔아서 사야겠다 하고 주식 샀는데, 헉 돈이 안들어와서 낭패 당한적이 있었지
다 필요없다. 주식부추김으로 손해본거 물어내라..
와 선거 끝났다고 바로 속내드러내네... 아주 그냥 세금에 눈이 벌개서는 뭐라그랫길래 그래... 보유세 진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