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용범 "지방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 필요...용인은 그대로" / YTN
YTN
남녀 칸막이 없앤 첫 순경 공채… 여성 합격자 2배 늘었다
“병원 30번 갔는데 몰랐다”… 결국 양다리 절단한 80세 남성, 무슨 일?
정청래, 당 대표직 사퇴 "이재명 대통령과 정치적 운명 공동체"···장동혁, 엿새 만에 퇴원
'오빠차'였는데 4050 구매 쑥...유치원 앞 '이 차량' 많은 이유 있었네
북한군 1명, 23일 한밤중 화천 중부전선서 도보 귀순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김용범 "지방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 논의 마무리 단계...용인 반도체 지방 이전 아냐"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한동훈 “개정 정보통신망법은 위헌…‘온라인 입틀막법’ 유예해야”
“李대통령, 내 셋째 동생 나이”…‘버럭 위철환’ 골머리 앓는 與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박지원 "송영길, 이 대통령에 당대표 출마 얘기‥'잘하라'고 하셨다"
30년 일했더니 사학연금은 400만원... 국민연금은 얼마?
‘이 대통령 명예훼손’ 모스 탄, 오늘 경찰 불출석…언론 노출에 반발
"최저임금 더 오르면 망한다, 제발 살려달라"…사장님들 절규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반도체는냅둬 기업이원하는곳으로해라
정부가 기업투자에 간섭하지 마라.. 전라도는 기업할 곳이 못된다. 태양광전기는 불안정해서 못쓰고, 인재도 없고 갈사람도 없고, 강성 노조로 망한 기업들이 너무 많다. 반도체 말고, 전라도가 잘할수 있는 것을 찾아봐라.. 여천 석유화학과 광활한 농지는 선진 영농을 할수 있는 여건으로 네덜란드.덴마크 처럼 낙농을 키워봐라. 능력도 없이 강탈/거지 욕심 버리고, 전라도가 잘할수 있는 것을 찾아봐라. 팜영농..
영남권은 지들이 없애버리려던 원전주고 호남은 반도체펩 이게 쟤들이 지껄이는 균형발전임 차라리 호남에 지들이 극찬홍보하던 태양광주고 영남에 반도체펩 주면 박수칠거다
저짝은 노예어업이 주종목인데..반도체의 ㅂ도 모름
그때는 이미 반도체 사이클 하락기다. 미쳤다고 증설하냐.. 다음정권에서 백지화는 당연한 수순이다, 임마~
저거 하라고 기업들 뒤로 얼마나 쑤셔댔을까. ㅉㅉ
다~직권남용으로 교도소에 갈 준비 하시오
거의 김용범은 지가 시진핑 인줄 아는듯 전마 안 자르면 째명이 지지율 폭락해서 윤석열 보다 심각한 지지율로 감옥 앤딩으로 끝날듯 에효 정신차려 하나씩 구멍나고 국민 억압하다가 학교로 갔서 다들 째명아 반면교사를 모르고 국민을 가르칠려하고 억압하려고만 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