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팔 줄 몰라서" 100배 넘게 뛰었다…"공장 증설해" 지금 몇 주 있을까
일본, ‘이것’ 관리했더니…도쿄 시내 골칫거리 ‘까마귀’ 확 줄었다
"가위로 다리 절단" 요양병원 논란에 현직 의사 "환자 외면하지 않은 것"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1조8000억 굴리는 남자의 경고
“중학생들 칼 찔려 죽는데…경찰은 느긋하게 걸어가” ‘창원 모텔 살인’ 부실 대응 논란[영상]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단독] 설탕 담합 과징금 CJ만 냈다... 대한제당·삼양사는 '뒤통수'
'올다르크'? 남의 일터 막던 '30대 여성' 신원 특정
"어제 하닉 들어갔는데"…'66억 한강뷰 자택' 아옳이, 주식 손실 한탄
잠실 아파트 30억 차익·가족간 헐값 임대···‘4주택자 이력’ 한성숙, 부동산 의혹 넘을까
형제 숨진 그날, 곡성 물놀이장 간 손님 또 있었다..."미개장? 직원 안내받아"
'삼전·닉스' 레버리지 부메랑 맞은 코스피… 7500선 무너지면 '지옥문'
현대차 노조 파업안 가결…찬반투표 86.65% 찬성
트럼프 ‘양자컴 개발 가속’ 선언…비트코인 보안체계 흔들리나 [코인 레이더]
연평도 간 이 대통령 “평화조차도 적을 압도할 수 있는 강력한 억지력이 기반”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서경덕 교수님, 응원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일본은국기가없나봐요?
전쟁범죄 국가라면 전범국가답게 과거를 인정하고 반성좀 해라.. 잘못을 반성하고 인정하는것은 부끄러운것이 아니다.. 용기있는것이고.. 스스로를 깨끗하게 씻는 과정이다..
일본 공식 국기로 해 그냥. 전세계적으로 쪽팔림당하게. 매번 경기할 때나 간사하게 들고 나오지 말고.
교수님 응원합니다
신기한게 뭔지 알아? 욱일기를 우리나라에서 본격적으로 문제 삼은 게 대략 2008년~2010년경 정도일거임. 그 전에는 욱일기에 대한 개념 자체가 없었음. 일례로 일본 군함이 욱일기 달고 우리나라에 들어와서 뉴스에 나와도 기자들도, 시민단체도, 정권도, 욱일기에 대해 아무말도 안했음. 그런데 일제시대가 끝난지 60년이나 지나서 욱일기에 전범기라는 개념이 등장 함. 김대중 정권, 노무현 정권 모두 일본 군함이 욱일기 달고 우리나라에 입항했을 때 그 어떤 이의제기도 없었음. 관함식에서도 욱일기를 문제삼지 않음. 진짜 신기하지 않냐?
서해 중국 구조물도 항의 좀 해주세요.
2000년대까지 욱일기에 별 상관않던 한국인은 왜 갑자기 2010년대 들어 갑자기 분노하게 되었을까? 누가 분노를 주입시켰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