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이재명 "돼지 눈엔 돼지가 보이고, 부처 눈엔 부처가 보이는 법"
스페이스X, 다음달 7일 나스닥100에…JP모건 "패시브 자금 기대"
[다시 대한민국] 홍명보 연봉 38억 논란 / 우루과이 선수단 쿠데타 / 섬나라 카보베르데 32강
주가 31% 폭락 인도네시아…원인은 ‘전국 무상급식’ 청구서[딥다이브]
대한민국 32강 마지막 경우의 수, 28일 ‘이 3경기’만 보면 된다
"비트코인, 소리없이 서서히 사라질 것…쓸모 입증 못해"
"최소 두 팀 제쳐야 가능"…32강 막차 이 경기에 달렸다
간 망친다고 '공복 커피' 피했는데…진짜 간 망치는 습관은 따로 있었다
이 대통령 '호남 반도체공장' 폭풍 SNS…"역사적 성과 비방말길"
병원은 한곳 꾸준히 다녀야 좋다?…노쇠 환자에게는 달랐다, 왜?
로또 1등 17.7억씩 16명…자동 선택 '15곳', 수동 '1곳'
李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
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중3 남학생의 첫 문장이 준 충격... 독자들은 왜 지갑을 열었나 [썼으면 고쳐야지]
민노총 “기업들, 돈 넘쳐나는데 노동자 주머니 가뭄”…내달 총파업 예고
이재명 대통령, 호남 용수 우려에 “물 충분”…뒤이어 “돼지 눈엔 돼지”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온 국민을 다 고발해라 누가봐도 직권남용이다
광주에 투자권유만해도 감옥행이다 왠지아냐 회장들이 압박으로느끼면 직권남용이다 박근헤때 그래다 잡혀갔다 정권바뀌면 다감옥동기들임
이재명이 X에 쓴글중 “정부도 물이 없는 지역에 공장을 짓도록 “””권유””” 하지는 않습니다” 라고 지껄였다. “권유” 라고 표현한게 아주 중요한데 이건 권유했다는걸 본인 손가락 으로 실토 한거고 사실상 이재명이 이재용 에게 호남에 지으라고 협박 했다는 증거이며 직권남용의 빼박증거다. 공장을 어디에 짓는 결정은 기업이 스스로 결정 하는거 라더니 니가 권유?? 그건 권력자의 협박이야
사 기업을 정부에서 쥐락펴락 한다면 직권 남용에 사회주의 나라로 가는거다
안철수가 옳다
기업 팔 비틀어서 강제한다는 지적은 챨스 말이 백 번 맞는데 ㅋㅋ 삼전은 평택도 다 안 지어졌고 하이닉스도 청주 공장 삽도 안 떴는데 추가로 뜬금없이 수 백조단위 또 짓는다 정치권만 떠드는 게 기업 압박아니고 뭐냐 더군다나 지금이야 미친 수요가 있다지만 수 백조 들여 지었다 싸이클 끝나 수요가 뚝 떨어지면 그 공장 가동은????? 정부가 손해 보전해주나?? ㅋㅋ
지들 마음에 안들면 무조건 고발하고, 아니면 말고, 선거 끝난지 얼마 되었다고!조금만 지나면 까마귀 고기를 먹었는지!지들 잘난줄 만 안다.
안철수 의원 발언 틀린 거 없다.